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골든튤립해운대 호텔 & 스위트, 1인 도시락세트 메뉴 출시

URL복사

Monday, July 06, 2020, 14:07:00

어반플랜트서 ‘보태니컬 해운대 Breakfast Box' 판매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골든튤립해운대 호텔 & 스위트가 비대면(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1인 도시락세트 메뉴인 ‘보태니컬 해운대 Breakfast Box’를 선보입니다. 또 최근 재단장을 마친 ‘어반플랜트 레스토랑’도 열었습니다.

 

6일 골든튤립해운대에 따르면 ‘보태니컬 해운대 (Botanical Haeundae)’는 어반플랜트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됐습니다. 이번 도시락세트 메뉴는 ‘가드닝’을 주제로 해 재철 채소와 건강한 식재료를 담아 개별 도시락 형태로 제공합니다.

 

메뉴는 한식과 양식으로 나뉘는데요. 한식에는 전통적인 맛과 5대 영양소를 모두 충족시키는 국, 김치, 육·어류 메인반찬과 밑반찬, 쌀밥 등으로 구성됩니다. 양식에는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와 샐러드 메뉴가 제공됩니다.

 

또 TWG 티마스터 & COFA Golden Tea Award 심사위원 출신인 어반플랜트 티 마스터가 직접 블렌딩한 ‘프리미엄 블렌딩 티(Tea)’가 패키지로 구성되는데요. 이 음료는 향이 화사하고 풍부해 커피를 선호하지 않는 고객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도시락과 음료컵의 패키징은 식물이 가득한 골든튤립해운대를 표현한 ‘보태니컬’ 콘셉트로 기획됐습니다. 디자인에는 해운대 바다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가 메인으로 활용됐습니다. 또 잉글리시 가든의 다양한 식물 모양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패턴을 활용해 골든튤립해운대가 가진 싱그러움과 신선함을 전하는데요. 보태니컬 해운대 Breakfast Box는 호텔 2층 어반플랜트에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골든튤립해운대 호텔 & 스위트 527개 전 객실에는 ▲조리가 가능한 주방시설 ▲의류 살균소독이 가능한 LG 트롬 스타일러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세탁기 ▲전자레인지 ▲인덕션 ▲비데 ▲초고속 인터넷 등이 구비된 4성급 레지던스 호텔인데요.

 

호텔 관계자는 “비즈니스 고객 뿐 아니라 커플, 가족단위의 다양한 고객이 모두 만족할 만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며 “지난해 6월 해운대 해수욕장 300m 거리에 오픈해 동해와 장산뷰를 자랑하는 해운대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했다”고 소개했습니다.

 

골든튤립해운대 호텔 & 스위트는 올여름 해운대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호텔 관계자는 “해운대구와 함께하는 ‘해운대, ~덕분에 감사세일’에 참여해 최대 77% 객실할인 룰렛 돌리기, 미니마켓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며 “또 이른 체크인과 조식 2인 무료식사권, 간식세트까지 포함된 ‘금요일 덕분에 패키지’로 해운대에서의 금요일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골든튤립해운대 호텔 & 스위트는 달맞이길, 동백섬, 영화의 거리, 해운대 전통시장, BEXCO 등이 인접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