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롯데하이마트 X 삼성전자, ‘삼성 브랜드위크’ 특별 기획전 진행

URL복사

Monday, July 13, 2020, 11:07:27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동시 구매하면 추가 혜택
롯데오너스 신규·기존 고객에게 5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롯데하이마트가 삼성전자와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삼성 브랜드위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13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삼성 브랜드위크’는 롯데ON,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는 행사인데요. 삼성전자 기획 모델을 추가 혜택과 함께 선보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어컨, TV, 냉장고, 세탁기와 더불어 으뜸효율가전 환급사업에 새로 추가된 의류건조기 등 대형가전과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중·소형 가전도 마련했습니다.

 

오는 19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청구할인과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해주는데요. 삼성전자 기획전 모델을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3000포인트부터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됩니다. 삼성전자 기획 모델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48만 포인트까지 추가 증정합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31일까지 추가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에어컨, 의류건조기 등 행사 품목을 2품목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신청하면 엘포인트 50만 포인트까지 추가 지급해 최대 98만 포인트를 준다. 롯데ON에서는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7%를 최대 15만원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동시 구매 혜택도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ON에서 ‘삼성 브랜드위크’ 기획 모델을 구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대형·IT·PC가전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가 적립되는데요. 매장에서 결제한 금액의 2%를 엘포인트로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됩니다.

 

롯데오너스 회원에게 주는 혜택도 있습니다. 롯데오너스는 월 2900원 또는 연 2만원을 내고 무료 배송, 할인 쿠폰 발급 등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롯데오너스 회원은 삼성전자 행사 모델을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습니다. 행사 기간 매장에서 롯데오너스 회원 가입하고 삼성전자 대형·IT·PC가전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와 삼성전자가 함께 진행해 더 큰 혜택을 드리는 기획전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고객이 만족하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