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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써브웨이 ‘K-바비큐 샌드위치’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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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01, 2020, 17:09:04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써브웨이 ‘K-바비큐 샌드위치’ 출시

 

 

K-바비큐 샌드위치는 써브웨이가 1991년 국내 진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맞춤형 로컬 메뉴입니다.

 

K-바비큐 소스는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소스를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테스트와 연구를 거듭한 끝에 탄생했습니다. 국내산 통마늘, 간장, 흑설탕 등의 원료를 최적 배율로 조합해 오랜 시간 끓여내는 방식으로 만드는데요. 달짝지근하면서 은은한 불맛이 특징인 간장 소스에 알싸한 마늘 향미를 더했습니다.

 

K-바비큐 샌드위치는 9월부터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가격은 15cm 6000원, 30cm 1만 300원입니다. 30cm 샌드위치는 15cm 샌드위치 2개 가격보다 14% 가량 저렴한데요. 샌드위치 단품가에 1900원을 추가하면 쿠키(칩)와 탄산음료 1잔이 포함된 세트 메뉴로 즐길 수 있습니다.

 

써브웨이는 국내 첫 로컬 신메뉴 ‘K-바비큐 샌드위치’와 더불어 대체육 버전 신제품 ‘얼터밋 샌드위치’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출시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환생고 보윤 라인을 담아 구성됐습니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에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이 들어갔습니다.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는 ‘환생고 보윤 크림’ 정품이 담겨있습니다. 이와 함께 첫 단계에서 보습과 윤기를 다스려주고 탄력감을 높이는 ▲고영양 토너 ▲에멀전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과 눈가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가 증정용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번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과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할리스커피, 다크체리 음료 2종 출시

 

 

이번에 출시하는 다크체리 음료 2중 중 하나인 ‘체리 담은 베리 스무디’는 다크체리와 블랙베리,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진한 과일 스무디입니다. 당도 높은 다크체리에 베리류가 들어갔습니다.

 

‘체리 담은 요거트 라떼’는 다크체리 베이스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요거트가 들어간 과일라떼입니다. 산뜻하면서도 든든한 맛이 특징입니다.

 

할리스커피는 음료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먼저 ‘다크체리 쇼콜라’는 달달한 다크체리와 쌉싸름한 맛의 다크초콜릿이 들어간 케이크입니다. ‘헤이즐넛 모카’는 헤이즐넛향이 나는 다크초코 생크림에 모카 크림을 더한 케이크로 커피향이 특징입니다.

 

‘당근 크림치즈 라운드’는 호두가 들어간 당근시트와 크림치즈를 더한 케이크입니다. 당근 모양 초코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고구마와 마스카포네 치즈무스가 어우러진 ‘고구마 치즈 라운드’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이 밖에 초콜릿이 들어간 ‘아메리칸 초콜릿 청크 쿠키’와 견과류 왕으로 불리는 마카다미아가 통째로 들어간 ‘아메리칸 마카다미아 쿠키’도 내놨습니다.

 

◇ 롯데칠성,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 인기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맥주를 즐기는 홈술족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휴대성을 강조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330ml)은 기존 맥주캔(355ml) 제품보다 길고 가늘어 한 손에 쉽게 잡을 수 있는 점과 휴대가 간편한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일반적인 맥주 캔 제품들이 6팩으로 구성된데 반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은 4팩으로 구성해 편의성을 높였는데요. 종량세를 적용해 국산 주요 맥주보다 출고가가 낮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롯데리아, ‘치킨 라이벌’ 세트 구매 시 치킨너겟 증정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핫크리스피버거’와 ‘티렉스버거’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디저트 치킨너겟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2012년 3월에 출시한 ‘핫크리피버거’는 통 닭가슴살을 사용한 프리미엄 버거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티렉스버거는 매장 방문 고객과 대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3개월간 시장조사를 통해 2018년 6월에 출시했습니다. 번(햄버거빵)보다 큰 치킨 통다리살로 만들어 ‘크게 한 입 베어 물다’ 라는 뜻과 티라노사우루스를 상징하는 티렉스로 명칭한 제품으로 가성비를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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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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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트리온, 졸레어 바이오시밀러 ‘옴리클로’ 미 허가 승인

셀트리온, 졸레어 바이오시밀러 ‘옴리클로’ 미 허가 승인

2025.03.10 10:09:0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셀트리온은 천식, 만성 특발성 두드러기 치료제 졸레어(성분명: 오말리주맙) 바이오시밀러 ‘옴리클로(개발명: CT-P39)’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품목 허가를 획득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셀트리온은 CT-P39의 글로벌 임상 3상 결과를 바탕으로 지난해 FDA에 품목 허가를 신청해 천식, 비용종을 동반한 만성비부비동염, 만성 특발성 두드러기, IgE 매개 식품 알레르기 등 오리지널 의약품이 미국서 보유한 전체 적응증에 대해 허가를 획득했습니다. 특히 옴리클로는 앞서 품목허가를 획득한 유럽(EC), 국내, 영국, 캐나다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 이어 미국에서도 첫 번째 졸레어 바이오시밀러로 허가를 받으며 ‘퍼스트무버’ 지위를 확보했습니다. 이에 따라 시장 선점을 통해 글로벌 오말리주맙 시장서 우위를 거둘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옴리클로는 미국에서 ‘인터체인저블(상호교환성)’ 바이오시밀러로 인정받아 향후 의료진의 처방 변경 없어도 약국에서 오리지널 제품과 대체 처방이 가능할 전망입니다. 셀트리온은 현지 법인을 통해 미국 전역에서 옴리클로를 판매하고 빠르게 시장에 침투한다는 계산입니다. 옴리클로의 오리지널 의약품인 졸레어는 2024년 기준 글로벌 매출 약 6조원을 기록했으며, 이 중 미국 시장 규모는 약 3조7050억원(24억7000만 스위스프랑)으로 추산됩니다. 이번 허가로 셀트리온은 올해 1분기에만 미국 제품 포트폴리오에 옴리클로를 비롯해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앱토즈마’와 골 질환 치료제 ‘프롤리아-엑스지바’ 등 4개 제품을 추가, 미국서 10종의 제품을 확보했습니다. 이로써 국내와 유럽에서는 이미 완료한 바이오시밀러 제품 포트폴리오 11종 목표 달성이 미국에서도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옴리클로가 세계 최대 의약품 시장인 미국에서 퍼스트무버로 허가를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상호교환성 지위를 확보해 출시 초기 시장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수 있게 됐다"며 "옴리클로가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안착해 매출 성장을 견인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셀트리온은 최근 실적발표를 통해 지난해 매출 목표였던 3조5000억원을 달성해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올해는 연매출 5조원을 달성하고, 오는 2030년까지 총 22개의 제품을 확보해 연매출 12조원에 도달하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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