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LG전자 주방가전, 호주 ‘초이스’ 선정 최고 제품

URL복사

Tuesday, October 06, 2020, 10:10:00

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냉장고 등 호평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 주방가전이 호주에서 최고 제품으로 뽑혔습니다.

 

6일 LG전자에 따르면 최근 호주 소비자잡지 ‘초이스(Choice)’는 ‘올해 최고 전자레인지 브랜드(Best microwave brand 2020)’에 LG전자를 선정했습니다. 평가에서 LG전자는 2위인 샤프와 견줘 10점 높은 89점을 기록했습니다.

 

식기세척기와 냉장고 등 다른 LG전자 주방가전도 초이스로부터 최고 제품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초이스 소비자평가는 전문가들이 제품 시험을 거쳐 평가합니다. 소비자 신뢰를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LG전자 식기세척기는 지난해 9월 처음으로 초이스 소비자평가 1위에 오른 후 1년 동안 선두를 지키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에는 ‘트루스팀(TrueSteam)’ 기술이 적용됐습니다.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증기를 세척 및 살균에 사용합니다.

 

초이스가 최근 실시한 평가에서도 LG전자 식기세척기는 52개 제품 중 가장 높은 평점인 83점을 받아 1위에 올랐습니다. 평가단은 해당 제품이 세척 및 건조 성능, 에너지 효율성 등에서 탁월하다고 봤습니다.

 

LG전자 프렌치도어 냉장고,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도 초이스가 진행한 종류별 냉장고 평가에서 각각 1위에 올랐습니다. ‘추천제품(Choice Recommend)’에도 선정됐습니다.

 

LG전자는 자사 냉장고 경쟁력으로 핵심 부품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를 꼽습니다. 모터가 직선운동을 하는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는 일반 인버터 컴프레서보다 에너지효율이 18% 이상 뛰어나다는 설명입니다.

 

윤경석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차별화된 핵심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