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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안츠生, 어린이 리더십 수련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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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October 11, 2013, 17:10:40

서울 어린이회장 200명 초청..경제교육도 함께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알리안츠생명이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리더쉽의 중요성에 대해 알린다.

 

알리안츠생명은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시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 200여 명을 초청해 '42기 서울시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단 수련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련회는 미래 우리 사회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리더십을 심어주자는 취지로 지난 1992년부터 해마다 두 번씩 이 수련회를 열고 있다.

 

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미래에 무엇이 될 것인가, 결과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살 것인가, 과정을 더 고민하기를 바란다학교의 리더로서 주변 친구들을 배려하고 마음이 따뜻한 친구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그는 이번 캠프를 통해 서로의 좋은 점을 배우고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수련회에서는 알리안츠생명의 문길성 웰스매니저가 재능기부 강사로 참여해 어린이 금융경제교육을 진행했다. 회장단 어린이들이 금융경제시장의 흐름을 이해하고 올바른 경제 관념과 소비 습관을 배들이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안상열 한국리더십센터 소장이 리더십 강의와 박기태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VANK) 단장과 정홍철 스페이스스쿨 대표가 각각 대한민국 알리기우주 이야기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밖에 '나의 꿈'을 주제로 회장 어린이들의 포부를 들어보는 '3분 스피치', 책이나 신문을 통해 습득한 지식을 겨루는 퀴즈 게임’, 비보이 공연과 캠프파이어가 함께 하는 사귐의 밤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이어졌다.

 

한편 이 행사에는 지금까지 총 12000여 명의 서울시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들이 참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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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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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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