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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갤럭시 S21 사전예약..."22일부터 개통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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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anuary 15, 2021, 14:01:22

이날부터 21일까지 사전예약, 22일 사전 개통..29일 공식 출시
카드사 최대 15% 할인..쿠팡안심케어·중고폰 보상판매 서비스 제공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쿠팡이 갤럭시S21을 사전예약 판매합니다.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자급제 휴대폰과 KT, LG U+ 통신사 휴대폰이 대상으로 갤럭시S21시리즈는 ▲갤럭시 S21(6.2형) ▲갤럭시 S21 플러스(6.7형) ▲갤럭시 S21 울트라(6.8형) 등 총 3종류로 나옵니다.

 

15일 쿠팡에 따르면 갤럭시S21 사전예약은 이날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전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1월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습니다. 공식 출시일은 오는 29일입니다.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S21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삼성, 국민, 신한, 현대, 농협, 우리, 하나, 씨티카드로 구매 시 최대 15% 즉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 휴대폰 구매 시 쿠팡 휴대폰 파손보험 상품인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기존에 쿠팡에서 구매했던 휴대폰을 처분하고 싶다면 ‘중고폰 보상판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고폰 시세 조회, 현금 보상, 개인 정보 안심 삭제 서비스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조사인 삼성전자는 사전예약 후 1월 28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S21, 갤럭시 S21 플러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스마트 태그를, 갤럭시 S21 울트라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갤럭시 버즈 프로 ▲실리콘 커버 with S펜 등을 제공합니다.
또 모든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갤럭시 워치3’ 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50%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갤럭시 S21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 혜택도 제공합니다. 사은품으로는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체험 서비스 ▲멜론 스트리밍 클럽 3개월 무료 이용권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 101’의 20만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전자책 3개월 무료 구독권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2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합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삼성전자의 프리미엄폰 갤럭시S21을 쿠팡만의 혜택을 더해 빠르고 안전하게 사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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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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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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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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