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Estate 건설/부동산

위워크, 국제품질기관서 안전·위생 적합성 인증

URL복사

Tuesday, January 26, 2021, 11:01:33

관련 조치에 운용비용 5% 이상 사용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사무실 공유 업체 위워크가 자사의 안전·위생 강화 기준이 프랑스 국제품질검사기관인 뷰로베리타스(Bureau Veritas, BV)로부터 글로벌 적합성 인증을 받았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날 위워크에 따르면 이번 인증은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한 건강, 위생, 안전에 관한 전사적 조치와 대응 계획, 공간 재편 등에 대해 독립적인 감사 후 이뤄졌습니다.

 

위워크는 코로나 대응책으로 우선 공용 공간의 인원 밀도를 낮추고, 신체 접촉 가능성이 큰 모든 곳을 소독했습니다. 또 체온계를 비롯한 손 소독제, 위생 티슈, 알코올 스프레이를 시설 곳곳에 두었습니다.

 

아울러 코로나19 대응팀의 전문성을 확보하기 위해 국제 의료·보안 서비스 전문 비영리기관인 인터내셔널SOS와 계약을 맺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로 위워크(국내)는 지난 한 해 전체 운영비용 중 5% 이상을 코로나와 관련한 안전·위생 강화에 사용했습니다.

 

김채완 위워크코리아 오퍼레이션 디렉터는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위생·안전관리 기준을 유지하며 전 직원들이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다양한 공간플랫폼 서비스들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안정호 vividocu@inthenews.co.kr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할인행사 ‘초빅딜 데이’ 진행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할인행사 ‘초빅딜 데이’ 진행

2021.02.26 15:57:27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홈플러스가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내달 1일 할인 행사를 기획했습니다. 홈플러스(대표 대행 연태준)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3월 1일 단 하루 전국 점포에서 ‘홈플 초빅딜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창립기념 할인 행사는 매년 3월 열어왔지만 올해에는 신선식품부터 생활용품, 가전까지 전 제품군으로 확대하는 등 규모를 키웠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수요가 많은 인기 상품을 더 많이, 더 저렴하게 마련해 고객 체감 물가를 낮추는 게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루 동안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우를 반값에 판매하고 자이언트 킹크랩과 흰다리새우, 영광 창굴비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올해 처음 수확한 성주참외도 행사카드로 결제 시 할인을 진행하고 오이와 깐마늘 등 농삼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기타 먹거리와 생필품에 대해서는 원플러스 원(1+1) 행사를 기획했습니다. 스위티오/감숙왕 고산지 바나나, 오리온 초코파이, 서울우유 슈레드 모짜렐라 치즈, 펩시콜라/칠성사이다 등이 대상입니다. 여기에 풀무원 해물육수 수타식우동 등 간편식도 1+1로 판매합니다. 생필품 중에서는 하기스 기저귀 30여 종, 유한킴벌리 생리대 15종, 성인용 기저귀 14종, 목욕용품 18종, 면도기 15종 등을 1+1에 선보입니다. 가전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인켈 32형 TV’와 ‘아이뮤즈 스톰뷰모니터, ‘쿠쿠 IH 압력밥솥 6인용’, ‘해피콜 티타늄 IH프라이팬’ 등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창립기념일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1일 진행되는 ‘초빅딜 데이’를 비롯해 3월 내내 풍성한 행사로 크게 치솟은 장바구니 물가를 안정화하고 소비자 부담을 낮추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