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라이프

LIG손보, '건강한 자궁관리법' 미니클래스 개최

URL복사

Tuesday, October 15, 2013, 10:10:22

2030 가임기 여성들에 자궁관리 중요성 알려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젊은 가임기 여성들을 위한 건강한 자궁관리법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LIG손해보험(대표이사 김병헌)2030 가임기 여성들을 위해 튼튼! 아기집 짓자미니클래스를 본사 LIG아트홀에서 오는 30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미니클래스는 책 샤넬백보다 내 몸을 사랑하라의 저자인 한의사 신정애 원장(청구경희한의원)이 강연자로 나선다. 신 원장은 현대 여성들에게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위해 생활 속에서 꼭 돌봐야 하는 자궁건강법과 여성 건강상식을 소개한다.

   

주요 내용으로는 자궁건강의 중요성 자궁, 난소질환 정보 및 예방법 자궁건강을 위한 생활습관 및 식습관 자궁건강을 위한 동작 등을 소개한다. 특히 자궁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동작을 실습해 여성 참석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자궁건강법을 익힐 수 있게 된다.

 

박주천 상무(LIG손해보험 홍보담당) “직장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과 잦은 다이어트, 늦은 결혼 등으로 임신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 여성들이 점차 늘고 있다이번 미니클래스가 가임기 여성들에게 평상시 자궁건강관리 중요성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결혼과 임신계획이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27일까지 LIG손해보험 페이스북(www.facebook.com/ligstory)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60(1인 동반가능)을 선정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도 제공한다.

 

한편 LIG손해보험은 지난 9월 여성운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보험사기 예방 미니클래스를 열었다. 오는 11월에는 노후 질병과 간병을 주제로 하는 미니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