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Logistics 유통

이베이코리아 G9, ‘아이허브’ 입점 기념 프로모션

URL복사

Tuesday, February 23, 2021, 11:02:33

인기 제품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지구)가 건강식품 판매점 브랜드 ‘아이허브’ 입점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G9는 다음 달 1일까지 ‘아이허브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인기 건강식품 및 아이허브 독점PB 상품 1만4000여 개를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쿠폰’을, 일반회원에게는 ‘17% 쿠폰’을 제공합니다. 쿠폰은 ID당 매일 10회씩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브랜드별 최대 5% 캐시백도 추가 제공합니다.

 

행사를 통해 21센츄리, 닥터스 베스트, 컨트리컴포트 등 아이허브 인기 영양제 제품을 무료배송으로 선보입니다.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카테고리별로 인기 상품을 구분했습니다. 면역력 케어 상품, 오메가-3 상품, 다이어트/헬스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이인주 G9 해외직구 셀렉션팀 매니저는 “각종 영양제, 면역력 증진제 등 해외직구를 통한 건강식품 수요가 지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세계 최대 규모 웰니스 제품 유통기업인 아이허브 입점을 통해 유명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이허브는 미국 최대 해외직구 플랫폼으로 3만 종이 넘는 건강 관련 상품을 188개 국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 6일, 24시간 운영되는 캘리포니아 물류센터에서 엄격한 품질 검증을 거쳐 주문 후 72시간 이내 한국 도착을 목표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jinsol@inthenews.co.kr

LG전자, 주총서 전기차 파워트레인 물적분할 승인한다

LG전자, 주총서 전기차 파워트레인 물적분할 승인한다

2021.02.25 17:39:17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가 올해 열리는 정기 주주총회에서 전기차 파워트레인 관련 합작회사 설립을 승인합니다. LG전자(대표 권봉석)는 다음 달 24일 오전 9시 서울 여의도 트윈타워에서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합니다. 안건은 VS사업본부 전기차 파워트레인(동력전달장치) 관련 사업에 대한 분할계획서 승인을 비롯해 재무제표 승인, 정관 개정 승인, 이사 선임, 감사위원회위원이 되는 이사 선임, 이사 보수 한도 승인 등입니다. 지난해 말 LG전자는 임시이사회를 열고 세계 3위 자동차 부품 업체 ‘마그나 인터내셔널’과 전기차 파워트레인 분야 합작법인을 설립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주주총회에서 물적분할이 의결되면 분할회사인 LG전자가 분할신설회사 지분 100%를 갖게 됩니다. 이어 마그나가 분할신설회사 지분 49% 인수할 예정입니다. 합작법인은 오는 7월에 공식 출범을 앞두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주주들이 의결권을 더욱 편리하게 행사할 수 있도록 이번 주주총회부터 전자투표제를 도입합니다. 전자투표제는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참여하는 것에 대한 주주 수요가 높아진 상황을 고려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어 1주당 배당금을 보통주 1200원, 우선주 1250원 수준으로 높이는 내용인 제19기 재무제표 승인의 건도 주총에서 논의될 예정입니다. 또 배두용 LG전자 최고재무책임자(CFO) 부사장이 사내이사로 재선임되며 감사위원회 위원으로 강수진 고려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가 선임될 예정입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