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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 ‘토레타’, 김유정과 청량감 가득 광고 현장 컷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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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rch 29, 2021, 14:03:51

오는 4월에 TV CF 방영 예정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코카콜라가 오는 4월 토레타의 새 모델 김유정이 등장하는 TV 광고를 온에어합니다. 

 

코카콜라(대표 최수정)가 배우 김유정과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매력이 담긴 새로운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을 29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김유정이 토레타를 찾아 푸른 자연 속 수풀을 헤치고 다니는 모습 등의 여정을 담았습니다.

 

토레타의 새 TV CF는 오는 4월에 방영되며, 중독성 강한 ‘토레타 송’과 함께 새로운 모델 김유정의 발랄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토레타 광고는 김유정의 생기발랄함까지 더해져 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광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와 함께 촉촉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강서영 기자 lisacool@inthenews.co.kr

현대차 ‘아이오닉5’, 50·60대 구매자 절반 넘었다

현대차 ‘아이오닉5’, 50·60대 구매자 절반 넘었다

2021.08.01 11:31:51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현대자동차(대표 정의선·하언태·장재훈)의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구매 고객으로 50대 이상의 남성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일 현대차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출고를 시작한 아이오닉5는 지난 6월까지 5700여 대가 출고됐는데요. 현대차는 구매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 고객들이 경험한 새로운 전기차 라이프를 살펴봤습니다. 아이오닉 5를 선택한 고객들은 50대(31.1%), 40대(27.6%), 60대 이상(20.6%), 30대(16.8%), 20대(3.8%) 순으로 많았고 남성 비율(75%)이 높았습니다. 이는 기존 자동차 주요 소비층 비율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내연기관차에 익숙했던 고객들이 부담감 없이 아이오닉 5를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지역별 구매 비중을 살펴보면 서울·경기·인천 수도권(32.8%), 경상·부산·대구·울산(28.4%) 등 전기차 충전 인프라가 안정된 곳을 중심으로 아이오닉 5 고객이 많았습니다. 수도권에는 2만9000여개, 경상·부산·대구·울산에는 1만9000여개의 전기차 충전소가 구축돼 있습니다. 아울러 선택품목 비중을 통해서는 아이오닉 5 고객들이 편리함과 안전을 추구하고 있음을 엿볼 수 있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습니다. 트림별 패키지 선택품목을 기준으로 했을 때 익스클루시브 트림을 구매한 고객들의 69.4%가 현대 디지털 키, 스마트폰 무선충전, 하이패스 시스템, ECM 룸미러, 레인센서 등이 포함된 컨비니언스 패키지를 적용했습니다. 컨비니언스와 현대 스마트센스가 기본으로 포함된 프레스티지 트림을 선택한 고객들의 경우, 안전한 주차 및 출차를 도와주는 파킹 어시스트 패키지(후측방 모니터,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를 33.3%나 택했습니다. 개별 선택품목으로는 실내 V2L이 31.7%로 가장 많았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 밖에도 아이오닉 5를 경험한 수많은 고객들이 전기차 라이프를 즐기고 있었다”며 “아이오닉 5를 중심으로 만들어 나갈 새로운 모빌리티 문화가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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