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매월 1일은 ‘위메프데이’…위메프, 3일간 36개 특가 타임딜 오픈

URL복사

Wednesday, March 31, 2021, 14:03:01

하루 6번 2개씩 총 36개 타임딜..뷰티•생활•가전•식품 등 초특가 상품 공개
브랜드관 운영..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SOUP 등 8개 브랜드 인기 상품 특별 할인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위메프(대표 하송)는 내달 1~3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36개 특가 ‘타임딜’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습니다.

 

행사 기간 매일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타임딜 상품을 오픈합니다. 시간 별 2개씩 3일간 총 36개 타임딜을 판매합니다.

 

타임딜 초특가 상품은 뷰티·생활·가전·식품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주요 상품은 ▲키스미 마스카라 볼륨앤컬 ▲2080 진지발리스 치약 오리지날 140g x 3개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DWA-81U1D + 신세계 5만원 상품권 증정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3종 200ml 24개입 ▲비바텍 6단모 5P+프로텍터 1단계+사은품 ▲생선숙편 꼬치어묵 240g(30gx8개) +소스30g 등입니다.

 

인기 브랜드별 주요 상품을 엄선한 ‘브랜드관’도 운영합니다.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SOUP,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한샘 등 총 8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봄철 환절기 바디·두피 관리에 필요한 ▲해피바스 촉촉한 바디워시 500g ▲해피바스 라이스 보습 클렌징 폼 200ml (건성용)▲퍼펙트세럼 스타일링 샴푸 680ml ▲려 함빛 트리트먼트 180ml x 2 ▲일리윤 프레시 모이스처 바디워시 400ml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