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GS25, 4월 한 달간 배달 주문 상품 27종 대상 ‘+1’ 행사 진행

URL복사

Wednesday, April 07, 2021, 11:04:44

3월 카카오톡 주문하기 18배·요기요 13배 등 배달 서비스 이용 매출 증가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GS25가 4월 한 달간 상품 27종에 대해 배달 주문 시에만 증정 행사를 진행합니다.

 

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4월 한 달 동안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1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기존 편의점 배달 주문 시에도 점포에서 진행하는 행사(1+1, 2+1, 덤증정)가 적용은 되었으나, 이번 행사 상품은 배달 주문 시에만 +1 행사가 적용됩니다.

 

GS25는 지난 3월 배달 서비스의 매출을 분석해 ‘카카오톡 주문하기’는 오픈 직후인 12월대비 약 18배, ‘요기요’는 전년 동기대비 약 13배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이용 고객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배달 주문 전용 행사를 기획하게 된 것입니다.

 

4월 현재까지(1일~6일) 행사 상품 주문량이 전월대비 약 2.3배 신장세를 보이며,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배달 전용 행사의 인기가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4월 진행하는 행사 상품은 총 27종입니다. 엄마의6찬도시락 등 도시락 6종 구입 시에는 오뚜기참깨라면(소컵)을 증정하고, CJ삼호어묵얼큰오뎅한그릇, 하림매콤한무뼈닭발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류와 재래김, 젓갈, 음료 등 상품 구입시에 1+1 행사가 적용됩니다.

 

추가적으로 요기요를 통해 배달 주문 고객에게는 4월말까지(5일‧15일‧25일 제외) 세트 상품 17종 대상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GS리테일 창립 5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4월 5일‧15일‧25일 3일간은 세트상품 11종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성찬간 GS25 편의점 MD부문 상무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편의점 배달 서비스 이용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배달 전용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이 GS25배달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보다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