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지니뮤직, ‘뮤지엄 오브 컬러 63특별전’ 콜라보 진행

URL복사

Friday, May 21, 2021, 14:05:58

81가지 독특한 아트워크 작품 전시..6월 3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컬러를 주제로 하는 이색 전시회에서 지니 뮤직컬러 플레이리스트를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21일 지니뮤직(대표 조훈)에 따르면 팝업뮤지엄 ‘뮤지엄 오브 컬러 63특별전’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뮤지엄 오브 컬러 63특별전’은 서울 여의도 63빌딩 63아트 미술관에서 펼쳐지며 다양한 컬러와 대한민국 대표 건축물의 만남으로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이색 전시회인데요. 화려하고 강렬한 컬러를 기반으로 81가지의 독특한 아트워크 작품을 전시하면서 입소문을 탔습니다. 

 

지니뮤직과 뮤지엄 오브 컬러 63 특별전의 콜라보레이션은 컬러를 주제로 한 작품을 보면서 컬러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한 이색 콜라보레이션입니다.

 

블랙, 레드, 핑크, 블루, 선셋, 비비드, 레인보우, 그린, 컬러 팔레트 등 9가지 컬러의 각 섹션에 지니 랜딩 QR 코드를 부착해 고객이 QR 코드를 스캔하면, 그 자리에서 지니가 컬러 별로 추천하는 뮤직컬러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지니뮤직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여러 혜택도 마련했는데요. 현장에서 뮤지엄 오브 컬러 63 특별전 티켓을 구매하는 유료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주며, 선착순 3만명에게는 지니뮤직 50회 무료 음악감상권이 담긴 리플렛을 증정합니다.

 

오는 6월 3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지니뮤직 공식 페이지에서 뮤지엄 오브 컬러 63특별전 추천 뮤직컬러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하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유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3아트와 아쿠아플라넷63 종합권(5명), 63아트 초대권(400명, 1인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줍니다.

 

더불어 뮤직컬러 퀴즈 이벤트도 오는 24일까지 진행합니다. 지니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13인치(1명), 애플워치 3세대(3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7월 11일까지는 SNS 이벤트도 엽니다. 전시회 현장을 방문한 후, 지니뮤직 로고를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됩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은 “음악과 컬러를 매칭한 업계 최초의 뮤직컬러를 이색 아트워크 작품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복합문화 컬레버레이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욱 행복해질 수 있도록 문화 상생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삼성전자, 업계 최초로 TV·모니터에 AI 검색엔진 ‘퍼플렉시티’ 탑재

삼성전자, 업계 최초로 TV·모니터에 AI 검색엔진 ‘퍼플렉시티’ 탑재

2025.10.22 09:48:16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2025년형 TV와 모니터에 업계 최초로 생성형 AI '퍼플렉시티(Perplexity)'를 탑재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적용 모델은 2025년형 마이크로 RGB, Neo QLED, QLED, OLED, 더 프레임 프로, 더 프레임 TV와 2025년형 M7, M8, M9 모니터입니다. 퍼플렉시티는 AI 기반의 검색 엔진으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자료를 수집·분석해 심도 있는 답변과 추가 질문을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영화 추천, 여행 계획 수립, 스포츠 경기 결과, 기업 실적 결과 분석 등 주제의 사용자 질문에 맞춰 최적의 답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TV와 모니터 화면의 앱스(Apps) 탭 또는 리모컨의 AI 버튼을 눌러 '비전 AI 컴패니언'을 실행한 뒤 퍼플렉시티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퍼플렉시티가 탑재된 삼성 TV와 모니터 사용자들은 '퍼플렉시티 프로' 12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연내 OS 업데이트를 통해 2023년형, 2024년형 TV와 모니터에도 퍼플렉시티를 탑재할 예정입니다. 안희영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업계 최초로 삼성 TV와 모니터에 퍼플렉시티를 탑재해 더욱 특별하고 개인화된 맞춤형 AI 스크린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퍼플렉시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들이 대형 스크린을 더욱 새롭고 의미 있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라이언 푸티(Ryan Foutty) 퍼플렉시티 사업개발 상무는 "우리의 사명은 기존 검색 방식에 혁신적인 AI 기반 인터페이스를 결합해 사용자의 호기심을 해결하는 것"이라며 "세계 1위 TV 브랜드인 삼성과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삼성 기기 사용자들에게 퍼플렉시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1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에서 개인 맞춤형 AI인 '비전 AI 컴패니언(Vision AI Companion)'을 처음 공개한 이후, 글로벌 AI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 맞춤형 스크린 경험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난 8월 마이크로소프트의 '코파일럿'을 2025년형 TV와 모니터에 탑재했으며 최근 퍼플렉시티까지 도입하게 됐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