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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컬리, 리빙·뷰티 상품 모은 ‘브랜드위크’ 첫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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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ne 24, 2021, 11:06:28

총 800여 개 상품 판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마켓컬리가 24일부터 일주일 동안 리빙 및 뷰티 등 상품 800여 개를 모아 최대 3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브랜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마켓컬리에서 열리는 첫 비식품 상품군 기획전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마켓컬리는 삼성전자 대형가전을 처음 선보입니다. QLED TV, 냉장고, 에어컨, 식기세척기, 건조기 등 모델과 색상별로 총 60여 종을 내놓습니다. 25일 단 하루는 삼성전자 모든 상품에 10% 할인(최대 5만원)이 제공됩니다.

 

마켓컬리가 지난 5월 말 첫 판매를 시작한 LG전자 대형가전도 총 90여 종을 선보입니다. 행사 기간 LG전자 제품은 15%에서 18% 할인합니다.

 

뷰티 제품 140여 종도 소개합니다. 여름철 필요한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1% 할인합니다. 이밖에 주방 및 생활용품도 판매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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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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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2025.09.05 18:41: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적응증은 역류성식도염 치료입니다. 시장조사기관 IM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항궤양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조 원 규모로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위식도역류질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치료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대웅제약이 지난 2022년 출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3세대 치료제로, 기존 PPI(프로톤 펌프 저해제)의 단점인 느린 약효 발현, 짧은 반감기, 식전 복용 제한을 개선했습니다. 긴 반감기로 ‘야간 속쓰림’ 개선에 강점을 보이며, 위산 역류에 따른 만성 기침 완화 효과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약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대웅제약은 2026년 하반기 중국 발매를 목표로 현지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전략을 본격 전개할 방침입니다. 회사는 펙수클루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출시 3년 만에 국내외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도,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필리핀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중국, 파나마, 콜롬비아 등에서는 품목허가를 받고 발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진출 국가는 30여 개국이며, 오는 2027년까지 100개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중국 품목허가는 펙수클루가 글로벌 블록버스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세계 최대 항궤양제 시장인 중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료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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