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롯데온이 오는 5일 ‘완판템’을 모아 ‘7월 퍼스트먼데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롯데온은 행사 당일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 및 10% 추가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퍼스트먼데이에서는 6월 한 달간 진행했던 ‘딜(Deal) 행사’ 상품 중 매출 상위 상품과 준비된 수량을 모두 소진한 일명 ‘인기 완판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합니다. ‘딜 행사’는 롯데온이 매일 3000여개 상품을 일정 시간 동안 특가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입니다.
롯데온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 3개를 선정해 행사 당일 라이브 방송으로 저렴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오전 11시에는 오랜 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에이블루 커블 체어'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종근당 건강 뉴락토핏 골드’와 ‘휴스톰 물걸레 청소기’를 각각 오후 3시와 7시에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합니다.
아울러 오는 11일까지는 ‘애프터위크’를 진행해 퍼스트먼데이 수준의 혜택을 1주일간 이어갑니다. 애프터위크 기간에는 사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을 비롯해 카드사별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일주일 간 앱(APP)에서 5만원 이상 2회 이상 결제 시 엘포인트 3000점을 적립해준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이번 퍼스트먼데이는 지난 달 판매 실적을 바탕으로 지금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상품을 준비해 할인 판매한다”며 “퍼스트먼데이와 애프터위크 등 일주일간 롯데온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에서 편리하게 여름맞이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