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tock 증권

일동후디스, 신제품 출시 기념 대규모 ‘하이뮨’ 무료 체험단 모집

URL복사

Tuesday, July 27, 2021, 17:07:04

소비자의 하루 건강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이벤트 마련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일동후디스(대표 이준수)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00명 대규모 무료 체험단을 오는 8월8일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밀크’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체험단 지원이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마시는 고단백 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체험단 1000명에게는 4개입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밀크’ 체험단 200명에게는 스틱 2입으로 구성된 체험키트 3개와 전용 보틀을 제공합니다.

 

체험단 모집은 두 제품 모두 오는 8월8일까지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전용 쇼핑몰인 ‘하이뮨몰’을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8월17일 발표할 예정입니다. 선정된 이들은 8월23일부터 9월5일까지 개인 SNS에 제품 체험 후기를 남기면 됩니다.

 

일동후디스는 이 중 우수 후기를 작성한 ‘베스트 챌린저’를 선정해 맥북 프로와 애플워치,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하이뮨몰 5만 포인트 등 최대 2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단순 체험을 넘어 많은 소비자가 하루 건강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며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폭넓은 라인업을 활용한 2차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기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마찬가지로 소화하기 쉬운 산양유 단백을 포함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배합했습니다. 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밀크’는 성장기 근골격 형성에 꼭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 에너지 생성을 위한 철,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 8대 기능성 설계를 적용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