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Distribution 유통

‘쇼핑열차 출발합니다’…SSG닷컴, 포스트 명절 할인행사 진행

URL복사

Sunday, September 26, 2021, 06:09:00

오는 29일까지..패션·뷰티 등 최대 80% 할인
매일 오전 10시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 실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SG닷컴(대표 강희석)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명절 이후 소비 수요를 빠르게 공략하고자 패션·뷰티·리빙·스포츠·가전·반려 등 400억 규모 물량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다가오는 가을에 맞춰 올 F/W 신상품 및 단독 상품도 공개합니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부터 6개 브랜드 상품을 특가 한정수량 타임딜로 판매합니다. 행사 첫날인 27일에는 골든구스·아디다스·보다나·르네휘테르·하기스·탑텐키즈 상품을 선보입니다. 대표 상품으로 ▲골든구스 화이트 블랙탭 W55 스니커즈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프리볼트 등을 내놨습니다.

 

오는 28일에는 스타우브·판도라·나이키·키스미·대림바스 상품을, 29일에는 보테가베네타·로지텍·제이에스티나·CK언더웨어·바이오더마·리바트키친을 차례로 공개합니다.

 

카테고리별 신상품과 단독 상품, 추가 사은품도 마련했습니다. 패션에서는 H&M 21 F/W 상품을 10%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마리끌레르’는 단독 패밀리세일을 진행해 최대 80% 할인합니다. 잡화에서는 ‘디디에두보’ 상품 100여종을 최대 50% 할인하며 ‘토스’ 상품 구매시 에코백을 증정합니다. 

 

뷰티에서는 오휘·후·숨·빌리프·VDL을 모은 LG생활건강 단독 기획전을 열고 ‘에스티로더’ 유방암 캠페인 신상품을 선출시합니다. 또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크림 세트를 단독 기획 상품으로 준비했습니다. 리빙은 ‘시디즈 T20 탭플러스’ 등 시디즈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합니다.

 

스포츠에서는 나이키 21 F/W 스우시 맨투맨·조거팬츠·윈드러너·운동화, 코오롱스포츠 온라인 전용 플리스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새롭게 입점한 ‘타미힐피거 골프’도 최대 30% 오픈 특가에 제공합니다. 

 

가전에서는 ‘니봇 로봇청소기’ 신상품 론칭 판매에 나서며, 캐논 및 고프로 카메라·LG전자 TV·필립스 생활가전·쿠쿠 압력밥솥 등을 최대 24%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반려용품은 힐스 다이어트 사료를 30% 할인하고 ‘ANF 6FREE 5.6kg’ 사료 4종과 ‘에버크린 무향 19kg’ 고양이모래 등을 특가에 제공합니다.

 

할인쿠폰도 발급합니다.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 담당은 “추석 이후 쓱닷컴이 준비한 첫 대형 행사”라며 “훌쩍 다가온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