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신세계百 강남점, 메종 고야드 ‘제트 블랙 컬렉션’ 단독 판매한다

URL복사

Wednesday, September 29, 2021, 06:09:00

매장 색상 그레이·블랙·레드 구성..전시회 온 듯한 연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내달 6일까지 메종 고야드의 신규 컬렉션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1층 더 스테이지에서 ‘고야드 제트 블랙 스페셜 팝업 쇼케이스’를 열고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메종 고야드의 신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되는 제트 블랙 컬러는 메종 고야드가 그 동안 고객들에게 소개했던 블랙·네이비·블루 등 13가지의 색상이 아닌 새로운 색상입니다. 특히 이번 강남점 팝업은 매장 구성과 제품 진열에서 이전 팝업과는 차별화를 두었다는 설명입니다.

 

먼저 제트 블랙 컬렉션 제품이 돋보일 수 있도록 매장 색상을 슬레이트 그레이와 매트 블랙, 붉은색으로 구성했습니다. 상품의 진열 역시 벽면에 나란히 배치된 기하학 패턴의 사각형을 활용해 전시 작품을 보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팝업 기간 중 신세계백화점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상품도 마련했습니다. 파우치나 클러치로 사용이 가능한 메종 고야드의 인기 상품 ‘세나’ 시리즈와 양면 사용이 가능한 ‘앙주 미니’ 모델은 강남점 제트 블랙 쇼케이스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독점 소개됩니다.

 

신세계는 최대 규모의 명품관 외에 오프라인 공간에서 느끼는 쇼핑의 특별함도 강조했습니다. 구찌·펜디·버버리·메종마르지엘라 등 10여개의 해외 명품 브랜드의 핸드백만을 모아 판매하는 ‘백 갤러리’는 강남점이 지난 7월 선보인 명품 잡화 전문관입니다. 

 

8월에 선보인 메자닌(중층)은 부르고뉴 와인숍과 프랑스 세라믹 브랜드 ‘아스티에 드 빌라트’ 등 업계 최초·단독 콘텐츠로 구성했습니다. 임 훈 신세계백화점 영업본부장 부사장은 “신세계 강남점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이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신상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무대로 자리잡았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캘리그라피와 한국무용이 만난 사계…춘천서 융합 전시 열린다

캘리그라피와 한국무용이 만난 사계…춘천서 융합 전시 열린다

2025.11.05 17:29:25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사계절의 감정을 글과 춤으로 풀어내는 융합 전시 ‘캘리살롱: 여인의 사계 – 봄에서 다시, 봄으로’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춘천 갤러리 아르코테카(아르케이프 커피)에서 열립니다. 이번 전시는 ‘자연의 순환과 감각적 시간’을 주제로 진행됩니다. 캘리그라피 작가 조성령의 서체에서 드러난 감정의 선과 조성민 안무가의 움직임이 교차하며, 글과 몸의 예술적 대화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조성령 작가는 사계절 정서를 붓끝으로 표현하며 내면 감정과 시간의 결을 담았습니다. 조성민 안무가는 이를 몸짓으로 확장해 정적 시각예술과 동적 무용이 조화를 이루는 형식을 구현합니다. 고현서 기획자는 관람자가 전시장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캘리그라피 붓터치와 무용 동작이 결합된 전시형 퍼포먼스를 통해, 춘천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융합예술 형식이 적용됩니다. 관람객은 글과 춤, 시각과 감각을 통해 사계절 감정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시간의 흐름과 감정 변화를 공간 전체에서 체감할 수 있습니다. 조성령 작가는 “글과 춤이 서로의 언어가 되어 감정의 선율을 완성하는 전시”라며 “붓끝에서 시작된 울림이 춤으로 이어져 관객이 일상 속에서 잠시 멈추어 자신의 봄을 떠올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시 관련 자세한 정보는 춘천문화재단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