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Pharmacy 제약

유한양행, 반려동물 사료 시장 ‘윌로펫’으로 도전장

URL복사

Tuesday, November 23, 2021, 09:11:50

SB바이오팜과 전략적 협력 통해 출시
반려동물의 식감까지 배려한 제품
반려동물 관련 의약·사료 등 전방위 진출 계획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토탈펫케어 브랜드 ‘윌로펫’를 론칭하고 반려동물 사료를 출시하며 반려동물 시장에 본격 진출했습니다.

 

23일 유한양행에 따르면 SB바이오팜(구 성보펫헬스케어)사와 전략적 협력을 통해 윌로펫 사료를 선보였습니다.

 

‘윌로펫 사료’는 반려동물의 건강은 물론 반려동물도 먹는 즐거움 느끼도록 생육을 기본으로 한 영양성과 식감 및 기호성 등의 증진에 초점을 두고 개발됐습니다. 월로펫 사료는 부드러운 키블(사료 알갱이)이 가장 큰 특징이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료로서 급식 시 반려동물 치아의 부담을 덜어 주고, 기호성과 소화 흡수율이 높였습니다.

 

유한양행은 지난 5월 국내 최초 반려견 인지기능장애치료제 ‘제다큐어’를 출시하며 반려동물 의약품 시장 장에 먼저 진출했습니다. 유한양행은 향후 SB바이오팜과 함께 반려동물 의약품 및 의약외품, 프리미엄 영양식품, 반려동물 진단의학 부분 등에서도 지속적인 사업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정직한 기업, 믿을 수 있는 기업, 존경받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에 맞게 보호자가 안심할 수 있는 우수한 반려동물 먹거리와 반려동물이 필요한 제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김용운 기자 lucky@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