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Company/Biz 기업/비즈

쓱닷컴, ‘윈터 원더랜드’ 행사…아우터 등 최대 80% ↓

URL복사

Monday, November 29, 2021, 09:11:34

몽클레어·무스너클 등 명품 브랜드 패딩·코트 할인 판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SG닷컴(대표 강희석)은 다음달 5일까지 일주일 간 ‘윈터 원더랜드 : 패션 편’ 프로모션을 열고 유명 브랜드의 아우터류와 방한화 등 동절기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대표 상품으로 해외 명품 브랜드의 패딩 재킷·코트 등을 제안합니다. 몽클레어, 무스너클의 패딩 재킷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텐씨·파라점퍼스 등의 아우터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브랜드 막스마라의 21년 F/W(가을·겨울) 신상 캐시미어 코트도 46% 할인합니다.

 

아웃도어 및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올 겨울 신상 아우터 상품으로는 네파·아이더·블랙야크 등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입니다. 네셔널지오그래픽의 ‘헤론라이트 U넥 덕다운’을 다운로드 쿠폰 이용 시 할인가에 구매 가능합니다. 또 컬럼비아의 플리스 재킷을 최대 12% 할인 판매합니다.

 

남성·여성·아동 패션에서는 짧은 기장의 ‘숏패딩’ 위주로 행사 상품을 구성했습니다. 남성 패션에서는 갤럭시·로가디스 등 삼성물산의 대표 브랜드 아우터류와 TNGT의 코트 50종을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팝니다. 

 

여성 패션에서는 온앤온·쥬크 등 캐주얼 브랜드 상품을 최대 69% 할인에 들어갑니다. 질스튜어트뉴욕·아떼 바네사브루노의 레더·무스탕 의류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동 패션에서는 네파키즈의 패딩·다운재킷을 정상가보다 최대 62%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겨울 슈즈는 어그 부츠와 로퍼, 스니커즈 위주로 세일에 돌입합니다. 어그의 슬리퍼 모델 ‘코지2’ 제품을 29% 할인하고 베어파우·락피쉬의 모카신 상품을 특가에 선보입니다. 슈콤마보니·닥터마틴 등 여성 부츠는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락포트·금강제화의 로퍼·스니커즈도 최대 60% 할인 판매합니다.

 

이재은 SSG닷컴 통합마케팅팀장은 “숏패딩, 어그 부츠 등 고객이 많이 찾는 인기 품목 위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행사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itnno1@inthenews.co.kr


SK에코플랜트, 프리미엄 브랜드 ‘드파인’ 론칭…“차별화 꾀한다”

SK에코플랜트, 프리미엄 브랜드 ‘드파인’ 론칭…“차별화 꾀한다”

2022.08.11 15:19:01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최근 각 건설사들이 프리미엄 주택 브랜드를 내놓고 있는 가운데 SK에코플랜트도 프리미엄 브랜드를 출시하고 기존 주거와의 차별화를 도모할 계획입니다. SK에코플랜트는 서울 노량진2∙7구역 재개발 등 자사가 수주한 정비사업지에 프리미엄 브랜드를 우선 적용할 예정입니다. 11일 SK에코플랜트에 따르면, 프리미엄 주택 브랜드인 ‘드파인(DEFINE)’을 공식 출시합니다. 드파인은 접두사 ‘DE’와 좋음, 순수함을 의미하는 ‘FINE’의 합성어인 동시에 정의하다를 뜻하는 ‘Define’을 차용한 것으로, 이 시대에 부합하는 최고의 가치로 새로운 주거기준을 정의하겠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로고에도 브랜드명의 의미를 강조했습니다. 기존 주거의 고정관념인 시간과 공간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프리미엄을 세우겠다는 의미로 ‘DE’와 ‘FINE’ 사이에 선을 넣었습니다. SK에코플랜트는 드파인이 적용되는 단지에 차별화된 평면, 건축디자인, 조경 등의 특화설계를 적용해 프리미엄 가치를 극대화하고 타 주거상품과 차별성을 둔다는 방침입니다. 특히 최근 핵심 경영모토로 삼고 있는 '친환경'적 주택을 강조하고자 탄소중립(Net Zero) 주거를 향한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 및 건축기술을 개발하고 적용할 계획입니다. SK에코플랜트 측은 "고객의 생활패턴이 생애주기별로 달라지는 모습에서 아파트가 더 이상 정형화된 공간이 아닌 고객에게 새로운 삶의 기준을 제시하고 고객의 삶을 바꿀 수 있어야한다는 생각으로 다양한 설계를 진행했다"고 특화설계 탄생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우선, 평면은 '라이프스타일과 생애주기에 따라 구조를 변경할 수 있는 평면'을 모토로 파격적으로 설계할 예정입니다. 분양 시 고객은 다양한 구조의 평면 중 하나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입주 이후에도 주방과 욕실을 포함한 모든 실내 구조를 변경할 수 있게 됩니다. 조경시설의 경우 '예술과 탁월함을 담아 힐링과 여유를 주는 조경'을 주제로 기존 조경 대비 품격을 한 차원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고객의 이용 빈도와 동선을 고려한 조경배치를 통해 주차장이 있는 지하공간부터 건물 로비와 같은 실내 공간에서도 자연의 본질을 모티브로한 조경을 느낄 수 있도록 조성한다. 건물 디자인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주는 정제되고 간결한 디자인'을 핵심으로 조성될 예정입니다. 건물 입면의 경우 드파인만의 절제된 디자인으로 조형의 본질과 비례감을 극대화하고, 무채색 중심의 정제된 색을 통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아름다움을 전달한다는 목표입니다. 아울러, 고객의 생활패턴을 학습해 주거공간을 최적화하는 AI 시스템과, 북 큐레이션과 같이 지속적으로 컨텐츠가 업데이트되는 커뮤니티를 제공해 차별화된 문화적 경험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SK에코플랜트는 부산 광안2구역 재개발, 서울 노량진2∙7구역 재개발, 서울 광장동 삼성1차아파트 재건축 사업 등 자사가 수주한 정비사업지에 드파인 브랜드를 우선적으로 적용할 예정입니다. 향후 드파인 브랜드 적용 여부는 SK에코플랜트 사내 ‘브랜드 심의위원회’에서 프로젝트의 입지, 규모, 상품 및 서비스 수준 등을 고려해 결정할 계획입니다. 송영규 SK에코플랜트 에코스페이스BU 대표는 "드파인의 핵심가치는 ‘주도적인 삶의 완성’, ‘지속가능한 삶의 가치’, ‘새로운 경험으로 만드는 풍요로운 삶’"이라며 "프리미엄 브랜드를 통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차별화된 주거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자부심을 선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