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3일 경기 부천시 소사본동 일원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소사역’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일 밝혔습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지하 6층~지상 최고 49층, 전용면적 74~84㎡, 총 629가구 규모의 주상복합 단지로 조성됩니다. 지하 1층~지상 3층에는 연면적 약 2만8000여㎡, 238실 규모의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소사역’도 함께 들어섭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교통여건이 우수하고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겸비해 입지 여건이 탁월한 단지라고 설명했습니다.
단지 인근에는 소사역이 인접해 있으며, 경인로, 소사로, 수도권제1순환선 등으로의 접근도 편리해 서울, 인천, 부천 핵심상권 내로 원활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GTX-B노선과 원종~홍대선도 계획중에 있어 미래 교통가치도 주목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소사초, 부원초, 부천동중 등 초·중·고교가 모두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대형 마트와 전통시장, 의료시설 등 상업시설도 단지와 인접한 곳에 있어 생활하기에도 편리할 전망입니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를 토대로 입면 분할 이중창과 태양광발전시스템, 다양한 수납 공간 등 특화설계를 적용할 예정입니다. 내부 가구 디자인의 경우 사용자의 취향과 편의성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옵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분양은 오는 1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 1순위 해당지역, 15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 접수 순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2일이며, 정당 계약은 내년 1월 4일부터 8일까지 진행됩니다.
모델하우스는 부천시 도당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방문예약제와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