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신세계면세점 VIP 고객, 신세계백화점 VIP 혜택도 함께 누린다

URL복사

Tuesday, February 15, 2022, 15:02:00

멤버스바·무료주차 등 백화점 VIP 혜택 제공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면세점이 내국인 마케팅을 강화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VIP 회원들을 위해 신세계백화점과의 멤버십 제휴를 맺고 백화점 VIP 대상 혜택을 교차로 제공받을 수 있는 보강된 멤버십 프로그램을 발표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의 VIP 및 BLACK 등급 회원은 신세계백화점 VIP클럽 혜택도 함께 받게 됩니다.

 

면세점 VIP 회원은 신세계백화점 BLACK 회원의 혜택인 ▲한도 200만원 백화점 세일리지 7% ▲백화점 테이크아웃 카페 멤버스바 또는 멤버스바 더블랙 1일 1회 이용권 ▲무료주차 3시간권을 제공받습니다.

 

또 면세점 BLACK 회원에게는 백화점 RED 회원 혜택에 해당하는 ▲한도 100만원 백화점 세일리지 7% ▲멤버스바 월 10회 이용권 ▲무료주차 3시간권을 줍니다. 본 혜택은 오는 2023년 1월 말까지 유효하며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 위치한 포인트센터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면세점 멤버십은 VIP는 6000점, 블랙은 4000점의 포인트가 쌓였을 때 제공됩니다. 포인트는 구매 금액으로 산정되며 1달러당 1포인트, 오프라인은 1달러에 2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트리니티 및 다이아몬드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VIP 맴버십 혜택이 주어집니다. 분기별로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썸머니 증정 이벤트도 있습니다. 백화점 플래티넘·골드·블랙 회원은 면세점 BLACK 등급을 부여받아 다양한 면세점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강화했습니다. 면세점 VIP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줍니다.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오프라인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썸머니도 분기별 1회 5만원씩 최대 20만원까지 제공합니다. 

 

아울러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마케팅 수신동의를 한 VIP 회원 대상으로 상·하반기 각 1회씩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이외에도 인천공항 우선 인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돼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제휴를 통해 면세점 고객이 백화점 VIP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고 백화점 VIP 고객은 면세점 VIP 혜택을 체험할 수 있게 됐다”며 “신세계면세점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의 VIP 등급은 지난해 6월 고지된 ‘2022년 멤버십 등급 유지 정책’에 따라 올해까지 연장 운영됩니다. 본인의 멤버십 등급은 온라인몰 마이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