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대표 김동전)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한 달간 스마일게이트알피지의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와 협업한 ‘모코코 생일파티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번 모코코 생일파티세트는 지난해 여름 출시 첫날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모코코맘스세트’에 이은 로스트아크와의 두 번째 협업입니다. 세트는 ▲치킨 가슴살 패티에 치즈 소스가 들어간 ‘딥치즈싸이버거’ ▲후라이드싸이순살 ▲케이준양념감자 ▲콜라 1잔으로 구성됐습니다.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모코코 피규어 1종과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이 랜덤 제공됩니다. 특히 맘스터치 공식 앱을 통해 구매 시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로스트아크 SD 피규어 1종·로스트아크 장패드 1종 등 추가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버거 포장지와 치킨 박스는 로스트아크 인기 캐릭터인 ‘모코코’를 모티브로 한 한정판 패키지로 디자인했습니다. 내점 및 포장, 자사앱, 배달앱 등 모든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서울에 팝업도 오픈합니다. 맘스터치 랩(LAB) 3호점 가든 역삼점은 행사 기간 ‘맘스터치X모코코 팝업스토어’로 운영됩니다. 이곳에서 세트 주문 시 기본 경품 외에도 모코코 핀버튼과 스티커를 각각 1개씩 선착순 제공하며 SNS 인증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재미 요소를 극대화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양사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 수익금 일부는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사용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단순 외식을 넘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