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고객가치를 지키고 키워나가는 것을 최우선으로 차별적 경쟁력과 끊임없는 변화를 통해 새롭게 도약하겠다"고 말했습니다.
16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지난 13일 열린 '2023년 상반기 사업전략회의'에서 문동권 사장은 "변화하면 살아남고 안주하면 사라진다는 각오만이 불확실한 환경·경쟁·관행의 복합위기를 돌파할 수 있는 강력한 동력이 될 것"이라며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이번 사업전략회의에서는 새해 사업전략 방향으로 '딥밸류(Deep VALUE)'가 제시됐습니다.
Deep VALUE는 ▲최고 수준의 결제 편의성 경험 제공 및 지불결제시장 1위사업자 지위 공고화(Victorious Payment) ▲'원신한' 경쟁력 기반의 최적화된 선진 금융 서비스 제공 및 신성장 자산 포트폴리오 다각화(Advanced Finance) ▲디지털·빅데이터 기반의 플랫폼 기업 진화 및 미래성장동력 발굴(Leading Platform) ▲경영활동을 위한 인프라 지원강화와 역동적 기업문화 구축, ESG 실천(Unlimited & Energetic Capability)을 의미합니다.
문동권 사장은 고객·직원·그룹 3가지 관점에서 진정성 있는 소통을 주문하기도 했습니다.
고객에 돌아가 고객 요구에 최적화된 상품·서비스를 제공하고, '신한카드의 꿈과 임직원 소망 실현'을 위한 모든 열정과 정성을 쏟아내며 '원신한' 울타리 안에서 함께 공유되는 가치와 생각의 정합성을 당부한 것이라고 신한카드는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