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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스턴 ‘최대 250만원’ 혜택…3월 국산차 프로모션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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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rch 03, 2023, 16:03:25

국내 완성차 업계 3월 판매 조건
현대차, 10년 이상 차량 소유 및 다자녀 특별 할인
쌍용차, 렉스턴 차량 250만원 상당 혜택 제공 및 일부 무이자 외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국내 완성차업체가 봄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맞이에 나섭니다.

 

3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005380], 기아[000270], 쌍용자동차, 쉐보레 등 국내 주요 완성차업체는 신차 할인, 경품 이벤트 등을 담은 3월 프로모션을 내놓았습니다.

 

현대차는 아이오닉 5 또는 6의 출고를 대기 중인 3개월 전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수소 하이브리드 차량인 넥쏘 전환출고 프로모션을 이달에도 마련했습니다. 넥쏘로 전환해 출고할 경우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최초 등록한 지 10년 이상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과 3명 이상 자녀가 있는 가구를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합니다. 노후차 보유 고객일 경우 쏘나타(하이브리드 제외), 아이오닉 6, 팰리세이드, 넥쏘에 대해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다자녀가구는 싼타페, 팰리세이드를 3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합니다.

 

H 패밀리, 운전결심X현대 모빌리티 카드, 윈백 특화조건, 200만 굿프렌드,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적립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윈백 특화조건'의 경우 수입차 또는 제네시스 차종을 보유한 고객이 제네시스 신차를 구매할 경우 적용되며 3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기아는 4등급, 5등급의 경유차를 폐차하고 친환경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Bye Old Car, Hi Green Car'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커피 교환권 및 계약금 10만원을 지원합니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전시장을 방문해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정수기, 아로마 캔들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피 교환권을 증정합니다. 현대카드 M계열 카드를 통해 할부로 구매할 시 고정금리 또는 변동금리로 할부받을 수 있는 M할부 프로그램도 지난 달에 이어 실시합니다.

 

쌍용차는 ‘새봄 & 새차 페스티벌’을 열고 렉스턴 브랜드 내 페스티벌 해당 모델을 구매할 시 최대 2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프로모션 해당 모델일 경우 일시불 구입 시 130만원 상당의 퍼펙트 케어 프로그램 제공과 100만원의 주유권을 지급하며, 할부 또한 선수율에 따라 무이자~4.9%를 적용합니다.

 

 

노후 경유차 보유 시 폐차하고 토레스 및 코란도, 티볼리 등 가솔린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노후차 교체 지원 프로그램’도 진행합니다. 쌍용차는 정부 보조금(최대 800만원)에 더해 차종에 따라 10~20만원을 추가 지원할 계획이며,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의 경우 정부의 폐차 지원금(최대 400만원)에 최대 100만원을 추가 지원합니다.

 

쉐보레는 콜로라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간 특별 할부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등록세 250만원을 지원합니다. 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는 150만원을 지원하며, 콜로라도 Z71 모델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스페셜 모델인 시그니처-X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60만원 상당의 3종 액세서리 장착을 무상 제공합니다.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할 시 20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일시불 구매 시에는 취등록세의 50%를 지원한다. 또 ‘새로운 시작’ 프로그램을 통해 신입생, 신규 입사자, 신혼부부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을 제공합니다.

 

 

타호 구매 고객에게는 3.9%의 이율로 최대 60개월 특별 할부 프로그램(선수율 30%)을 제공하며,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등록세의 50%를 지원합니다. 사업자 고객에게는 150만원과 보증 연장 유료 서비스인 쉐보레 플러스 케어 2년/4만 km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쉐보레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쉐보레 신차로 바꿀 경우 현금을 지원하는 이벤트인 ‘Love Once Again’ 프로그램도 실시합니다. 스파크를 구매할 시 30만원,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 50만원,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타호를 구매할 시 100만원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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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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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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