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LG전자[066570]가 미래 고객인 Z세대 대학생들과 함께 새로운 고객경험 찾기에 나섭니다.
LG전자는 Z세대의 창의적인 관점과 시각으로 고객 경험을 제안하는 ‘LG크루’의 활동이 시작됐다고 6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지난 5일 서울 강남구의 공유 오피스에서 LG크루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에는 최종 선발된 LG 크루 16명과 LG전자 LSR고객연구소장 권혁진 상무, 박웅현 TBWA 조직문화연구소 대표가 참석했습니다.
LG크루는 앞으로 4개월간 LG전자 CX센터 연구원들과 함께 ▲일하고(Work) ▲쉬고(Rest) ▲놀고(Play) ▲먹는(Eat) 삶의 4개 영역에서 좋은 경험을 찾고, LG전자 제품·서비스를 Z세대 관점으로 재해석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박웅현 대표의 멘토링도 제공됩니다.
LG크루는 새롭게 발굴한 고객경험을 모아 ▲좋은 경험 토크콘서트 ▲좋은 경험 백서 ▲좋은 경험 SNS 등 다양한 캠페인으로 알릴 예정입니다.
특히 올해 처음 시도하는 좋은 경험 백서에는 LG전자 제품 사용 경험 이야기와 Z세대 관점에서 새롭게 제시하는 제품 사용법이 담깁니다.
권혁진 LG전자 LSR고객연구소장(상무)는 LG크루에 대해 "Z세대의 좋은 경험을 함께 발굴하고 널리 전파해 전 세대로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