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원스피리츠 주식회사(대표 박재범)는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서울시 한남동 디젤 매장에서 패션 브랜드 디젤과 ‘원소주 X 디젤 컬래버레이션 팝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원스피리츠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원스피리츠가 추구하는 '미래를 WON 하여! For the past & To the future'라는 슬로건의 의미가 디젤의 '성공적인 삶을 위하여'라는 가치가 맞닿아 있어 기획하게 됐습니다.
이번 원소주 X 디젤 팝업 키 비주얼도 디젤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를 바탕으로 화이트 컬러 원소주 로고가 만났습니다. 팝업에서는 ‘원소주X 디젤 스피릿 에디션’ 1만병을 한정 판매합니다. 디젤의 상징인 D 로고 벨트와 함께 구성된 ‘원소주 X 디젤 스페셜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팝업 1층은 전체가 실버와 골드 컬러로 꾸며지며 디젤 제품들과 원소주 한정판을 만날 수 있습니다. 2층에는 방문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레드 컬러의 '원더바'를 마련했습니다. 팝업 오픈 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에는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이번 원소주와 디젤이 함께 하는 컬래버레이션은 두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인 삶에 대한 즐거움을 이색적인 공간으로 표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많은 소비자가 이번 ‘원소주 X 디젤 팝업’에서 디젤과 원소주의 협업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