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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건설 컨소, ‘트리우스 광명’ 730가구 일반분양…16일 청약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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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October 06, 2023, 09:10:04

3.3㎡ 당 분양가 3270만원..후분양 단지 12월 입주 예정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대우건설[047040] 컨소시엄(대우건설·롯데건설·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 광명시 광명2R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트리우스 광명'의 견본주택을 6일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트리우스 광명'은 지하 3층~지상 35층, 26개동, 전용면적 36~102㎡ 총 3344가구 규모의 초대형 단지로 조성되는 아파트입니다. 일반분양 물량으로는 730가구가 나옵니다. 후분양 단지로 오는 12월부터 입주가 진행될 예정이며 3.3㎡당 분양가는 3270만원입니다.

 

트리우스 광명의 청약 일정은 오는 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7일 1순위 일반청약, 18일 2순위 일반청약 순으로 예정돼 있습니다. 이후 오는 24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정당 계약은 11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진행됩니다.

 

단지는 서울 지하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과 1호선 개봉역이 도보권이며 버스노선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대형마트, 전통시장, 문화시설, 로데오거리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으며 초중고 등 교육시설과 공원 등 녹지시설도 인접해 있습니다.

 

단지 전 가구는 남향 중심으로 배치되며 투명유리 난간대도 적용하는 등 채광, 조망, 일조권 극대화에 초점을 맞추고 설계됐습니다. 전용 59㎡ 이상 전 주택형에는 안방 드레스룸이 조성됩니다.

 

조경 시설의 경우 시니어 가든, 커뮤니티 가든, 생태 연못과 외곽 산책로 등이 조성되며, 실내골프클럽과 사우나, 피트니스클럽, 독서실, 북카페, 라운지, 작은도서관, 청소년문화의집 등 커뮤니티시설도 다양하게 갖춰집니다.

 

주거 편의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첨단 시스템도 적용됩니다. 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등 친환경 그린 시스템과 스마트폰을 이용한 원패스 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주차유도 시스템 등 편의 시스템이 설치됩니다.

 

단지 내 보안을 강화하고자 200만화소 고화질 CCTV와 무인택배함, 주차관제 차량번호 인식시스템 등도 설치되며, 주차공간의 경우 가구당 1.24대로 마련됩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트리우스 광명은 광명뉴타운 일대에 갖춰진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주변에 예정된 다양한 개발호재로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며 "특히 국내 대표 대형 건설사 3곳이 컨소시엄으로 공급하는 3344가구 브랜드 대단지인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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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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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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