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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르노리카 코리아,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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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30, 2023, 11:10:13

과음 예방 및 충분한 물 섭취 중요성 강조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지난 6월 론칭한 ‘드링크 모어 워터’ 책임 음주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번 ‘드링크 모어 워터’ 책임 음주 디지털 캠페인은 2021년 유럽·아프리카·라틴 아메리카 시장에서 고안됐습니다. 올 6월에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14개 시장으로 확대했으며 성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 영상은 가장 빈번한 음주가 일어나는 클럽과 바, 업무 회식과 같은 3가지 상황에서 물과 함께 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책임 음주 캠페인의 타겟 연령층 및 채널을 확대해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자사 브랜드인 제임슨, 앱솔루트와도 협업했습니다.

 

지난 4월과 올 10월 진행된 ‘고아웃 캠프’ 내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브랜드 부스와 올 8월 진행된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스토어 현장에 드링크 모어 워터 존을 선보였습니다. 또 한국청년회의소(한국JC)와 협업해 청년 오피니언 리더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해 책임 음주의 중요성을 알렸습니다.

 

강남 논현동의 장생건강원과 청담동 제스트 등 유명 바도 책임 음주 캠페인에 참여해 업장을 방문하는 19세 이상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은 국내에서 디지털 및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을 통해 약 500만명의 성인 소비자들에게 도달했습니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는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2020년부터 매년 법적 음주 허용 연령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책임 음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은 물론, 오프라인으로도 적극적인 책임 음주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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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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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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