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이 SC제일은행과 손을 잡았다.
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이 SC제일은행과 온라인 방카슈랑스 판매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라이프플래닛은 21일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점에서 이학상 대표이사, 박종복 SC제일은행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방카슈랑스 판매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온라인 방카슈랑스 상품은 고객이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은행 홈페이지나 앱에서 직접 가입할 수 있다. 설계사 채널 대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회사는 이달 중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보장성보험과 저축성보험을 본격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김성수 라이프플래닛 B2B마케팅 담당 상무는 "SC제일은행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채널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두 회사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 협력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편의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