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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12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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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November 07, 2023, 14:11:00

탑승기간 11월 8일~12월 20일 국내·국제선 항공권 대상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이스타항공은 7일 오후 2시부터 12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이달 '진격의 이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스타항공에 따르면, 이달 '진격의 이스타' 프로모션은 탑승기간 11월 8일부터 12월 20일까지의 항공권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김포, 청주, 군산발 제주 노선 등 3개 국내 노선과 인천과 김포발 일본, 대만, 베트남, 태국 노선 등 8개 국제 노선의 특가 운임을 오픈합니다.

 

국내선은 ▲김포~제주 2만3200원 ▲청주~제주 2만2200원 ▲군산~제주 2만4200원부터 오픈됩니다. 가격의 경우 편도 총액 기준으로 15kg 무료 수하물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국제선은 편도 총액 ▲인천~도쿄(나리타) 9만900원 ▲인천~오사카 8만4900원 ▲인천~후쿠오카 7만6800원 ▲김포~타이베이(송산) 12만4900원 ▲인천~타이베이(타오위안) 12만4900원 ▲인천~방콕 17만800원 ▲인천~다낭 13만1100원 ▲인천~나리타 13만7900원부터 특가 운임이 오픈되며 무료 수하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특가 운임은 유료할증료와 환율 변동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스타항공은 프로모션 기간 제주 노선 예매 후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제휴사인 제주OK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 10명을 추첨해 1일 무료 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해외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 도시락과 유심(USIM)·이심(eSIM)도 특별 제휴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연말 항공 여행을 고민하고 있을 경우 이번 홈페이지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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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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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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