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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오레오’ TV광고 새 모델로 마동석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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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26, 2016, 18:09:07

‘환상의 짝꿍편’ 방영..아빠와 아들 ‘오레오’ 즐기는 모습 담아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샌드위치 쿠키 오레오(OREO)’의 새로운 TV광고 환상의 짝꿍편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영화배우 마동석이 모델로 출연했다. 광고 속 그는 아들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는 아빠로 등장, 부자간의 따뜻한 모습을 전한다는 설명이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아빠와 아들의 모습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레오의 이미지를 담았다.


또한 오레오를 우유에 살짝 담갔다 먹는 장면이 등장하는데, 오레오와 우유의 맛있는 조합을 아빠와 아들의 행복한 모습으로 표현했다. 한편 마동석과 아역모델의 환상의 짝꿍 댄스는 오레오 페이스북(http://facebook.com/oreokorea)과 유튜브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보미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쿠키인 오레오를 표현하기 위해 귀여운 부자간의 친밀하고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다“TV 광고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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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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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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