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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글로벌, 대전 ‘유성 하늘채 하이에르’ 3월 분양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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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February 16, 2024, 11:02:42

전용 84~112㎡ 아파트 562가구·전용 84㎡ 오피스텔 129실 등 조성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코오롱글로벌[003070]은 대전 유성구 봉명동 일원에 공급하는 주상복합 단지인 '유성 하늘채 하이에르'를 오는 3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습니다.

 

'유성 하늘채 하이에르'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7층, 4개동, 전용 84~112㎡ 아파트 562가구와 전용 84㎡ 오피스텔 129실 및 지상 1~2층 상업시설로 조성됩니다.

 

코오롱글로벌 분양 측에 따르면, 단지는 대전지하철 1호선과 2호선(착공예정, 트램) 유성온천역이 도보로 이용 가능한 더블역세권 입지에 자리해 있으며 주요 도로망도 인접해 대전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것이 장점입니다.

 

단지가 자리한 봉명동을 비롯한 인근 지역이 정비사업을 통해 주거환경이 개선된다는 것도 주요 특징입니다. 정비사업이 완료될 시 해당 지역 일원은 약 1만여가구 규모의 신흥주거타운으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생활 인프라가 다양하고 녹지환경도 풍부하게 갖춰 주거편의 및 쾌적성도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단지는 전세대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맞통풍 구조를 적용했으며, 3면 발코니 특화 설계를 적용했습니다. 일부 세대의 경우 갑천 파노라마 전망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단독건물형 피트니스센터와 조깅트랙, 옥상정원 등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코오롱글로벌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신흥주거단지로 탈바꿈하는 유성구의 중심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다양한 개발호재들로 인한 수혜가 기대된다"며 "여기에 희소가치가 높은 전용면적 84㎡ 이상의 중대형 단지로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췄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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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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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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