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기본 분류

MG손보, 프라임에셋과 '정도영업 상생협약' 체결

URL복사

Tuesday, December 31, 2013, 16:12:18

"GA채널 활용 통해 전략적 판매망·고객접점 확대"

[인더뉴스 허장은 기자] MG손해보험이 [인더뉴스 허장은 기자] 대형 독립판매법인(GA) 프라임에셋과 업무제휴를 맺고 공동마케팅을 펼친다.

 

MG손해보험(대표이사 김상성은 30일 오후 서울 역삼동 본점에서 독립법인대리점 프라임에셋(대표이사 이윤)과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양사는 보험상품의 완전판매를 목표로 정도영업을 수행하는 것이 장기적 이익과 지속성장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보호와 민원감축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에 인식을 함께 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보험상품 개발, 영업전략 수립·지원, 소비자 보호, 홍보 등 관련 업무분야에 대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또한 손해율·사고율 감축, 유지율 개선 등을 위해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등 상호간 협력을 통해 시너지효과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성인석 MG손해보험 부사장은 “GA시장에서 자본이나 대출 제휴가 아닌 정도영업 기반의 상생제안이라는 새로운 제휴모델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량 GA와 지속적으로 유대를 강화해나가며 추가적인 성장동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라임에셋은 전국적으로 보험설계사 9400여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5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탄탄한 영업력을 지닌 GA업계 2위 업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허장은 기자 james@inthenews.co.kr

배너

KB국민카드 청년층 포용금융 확대…서민금융진흥원과 맞손

KB국민카드 청년층 포용금융 확대…서민금융진흥원과 맞손

2025.09.12 17:49:16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는 청년층의 금융이해력 제고와 금융접근성 확대를 위해 서민금융진흥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협약에 따라 KB국민카드는 '종합신용관리플러스' 이용권 제공, 청년 금융컨설팅 서비스 연계 지원, 공동홍보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협력활동을 추진합니다. 금융이력이 부족한 청년은 코리아크레딧뷰로주식회사(KCB) 종합신용관리플러스를 통해 자신의 신용상태 진단과 신용점수 향상을 위한 코칭보고서를 월 1회(1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는 청년층 맞춤형 금융지원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포용금융을 선도하는 금융사로서 역할을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는 2030 청년층 포용금융 지원을 위한 KB국민이지신용대출(청년상생대출) 금리할인을 제공해 청년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립을 돕고 있습니다. 국가보훈부와 협력해 '청년제대군인 맞춤형카드' 사업에 참여하는가하면 'KB국민 히어로즈 체크카드'를 출시해 단기복무 후 제대한 청년의 사회진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청년층의 금융역량 강화는 개인 자립뿐 아니라 사회 전반의 지속가능한 발전에도 기여한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안정적인 금융생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발굴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