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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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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rch 12, 2024, 15:03:17

디카페인 음료에 대한 관심 증가로 신제품 출시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 적용, 금색을 활용한 355mL 캔으로 선보여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라임 향과 상쾌한 탄산은 그대로 담았습니다. 

 

패키지는 지난달부터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적용됐으며 용량은 355mL입니다. 금색 띠 위에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문구를 표기해 제품 특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은 물론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올해 2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2억 캔(250mL 환산 기준)을 돌파하며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를 통해 제품군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제로슈거의 인기에 힘입어 카페인 함량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펩시 모델인 아이돌 그룹 아이브와 함께 하는 광고 온에어 및 펩시 신규 로고 적용 등을 통해 더 새로워진 펩시만의 즐거움을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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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운 기자 luck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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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삼성 테크 콘퍼런스 2025’ 온라인 개최

삼성전자, ‘삼성 테크 콘퍼런스 2025’ 온라인 개최

2025.11.06 12:34:3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는 오픈형 기술 공유의 장인 ‘삼성 테크 콘퍼런스 2025’를 이달 20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 행사는 선행 기술부터 보안 기술까지 다양한 기술 교류를 통해 폭넓은 통찰력을 공유하는 장입니다. 삼성전자 DX부문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삼성리서치장 전경훈 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AI가 주도하는 미래 기술과 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할 계획입니다. 기조연설에서는 ▲AI 적용 로봇 제어 기술(삼성전자 삼성리서치 권정현 상무) ▲인텔리전스 기능을 결합한 타이젠 운영체제(삼성리서치 권호범 상무) ▲AI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에이전트 기술(삼성리서치 김상하 상무) ▲AI 활용 보안 혁신 기술(삼성리서치 황용호 상무) 등이 소개됩니다. 리눅스 재단 짐 젬린 의장의 ‘최신 오픈소스 AI 기술 동향’도 진행됩니다. 기술 세션에서는 ▲생성형 AI 활용 업무 생산성 향상 사례 ▲AI 기술 제품 적용 사례 ▲AI 기반 보안코드 취약점 자동 탐지·패치 기술 ▲AI 적용 통신 시스템 최적화 기술 ▲스마트싱스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 ▲삼성 헬스 SD ▲삼성월렛 AI 적용 기술 등 삼성전자의 주요 연구 성과 40여 개가 공유됩니다. STC2025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6일부터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리서치 소프트웨어혁신센터장 정진민 부사장은 “STC2025를 통해 AI가 모든 것을 새롭게 정의하는 AX 시대의 비전을 제시하고, 기술 전문가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식을 논의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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