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파리바게뜨는 ‘프레즐’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식사빵 카테고리를 강화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파리바게뜨가 올해 3월 출시한 프레즐은 일부 매장에서 조기 품절되기도 했습니다.
신제품 3종은 ▲프레즐에 크림치즈를 더한 ‘크림치즈 클래식프레즐’ ▲크림치즈가 들어간 프레즐을 한번 튀겨낸 ‘시나몬슈가 프레즐도넛’ ▲프레즐 미니 사이즈 ‘프레즐 번’ 등입니다. 식사용 빵 인기에 발맞춰 ‘#꼭먹빵_베프소(파리바게뜨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빵, 베이글·프레즐·소금빵)’ 캠페인도 진행합니다.
‘두번 쫄깃 베이글’은 파리바게뜨에서 선보인 한국형 베이글 제품으로 연간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기록했습니다. 플레인, 호두피칸, 시금치바질, 블랙올리브치즈, 블루베리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됐습니다. 소금빵은 ‘발효버터 소금빵’, ‘갈릭버터 소금빵’, ‘발효버터 모카소금빵’ 총 3종입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의 대표 식사빵인 프레즐이 좋은 반응을 얻어 식감을 한층 더 강화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파리바게뜨만의 기술과 노하우로 재해석한 식사빵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