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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홈플러스, ‘새해 결심 상품’ 판매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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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December 28, 2016, 17:12:38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홈플러스, ‘새해 결심 상품판매 = 홈플러스는 오는 29일부터 내년 111일까지 2주간 새해 결심 상품으로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운동용품 등을 판매한다. 건강기능식품으로는 ‘CJ 피부 생유산균 CLIP133(2g, 40, 2)’·‘BYO 장유산균 CLIP243(2g, 30, 2)’ 37900·34900, GNC의 비타민 제품군인 포켓메가맨·우먼스울트라메가(100g, 종류별)’ 24900원이 있다. 이 밖에 짜먹는 스틱 타입의 천지인 홍삼정액티브(7g, 30)’ 31200,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토마스와친구들 비타C’·‘카봇키즈 비타민(500, 종류별)’ 15900, ‘한삼인 뽀로로 짜먹는 홍삼(20ml, 30)’아이홍삼 1단계(15ml, 30)·2단계(20ml, 30)’는 종류별로 24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다이어트를 위한 안티버스트 짐볼(65cm)’, ‘기획 요가매트(6mm)’, ‘GF 바디 기계식 체중계를 각 9900원에 선보인다.

 

 

 

옥션, 빅뱅 콘서트 공식 굿즈 단독 선판매 = 옥션은 오는 29일부터 그룹 빅뱅의 콘서트 공식 굿즈(GOODS)를 단독 선판매한다. 옥션은 빅뱅 공식응원봉+10주년 헤드킷을 특별 할인가인 25000원에 선보이며, 국내 미출시 제품인 빅뱅 라이트 핑거링과 미니 야광봉으로 활용 가능한 빅뱅 보조배터리 VER.2’도 각각 1만원, 25000원에 단독 할인 판매한다. 옥션 올킬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기존 현장 수령과 달리 옥션 스마트배송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빅뱅 데뷔 10주년 기념이자 멤버 의 군입대 전 마지막 완전체 콘서트 ‘BIGBANG10 THE CONCERT: 0.TO.10 FINAL IN SEOUL’은 내년 17(오후 6)8(오후 5) 이틀간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

 

 

 

동원F&B, 신동엽 모델로 개성 왕새우만두’ TV광고 론칭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는 개그맨 신동엽을 모델로 개성 왕새우만두TV 광고를 선보였다. 동원F&B는 지난 2012년부터 신동엽을 만두 브랜드 개성의 광고 모델로 발탁, 그간 개성 브랜드에 가족적이며 푸근한 이미지를 더해 왔다. 이번 광고에서 조선시대 왕의 모습으로 등장한 신동엽은 바닷가에서 새우를 불러내 이제 만두엔 새우가 왕이라고 선언한다. 개성 왕새우만두는 새우 통살을 갈지 않고 큼직하게 썰어 넣어 새우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렸고, 부추·당근·양파·양배추 등 100% 국내산 야채로 신선함을 보탰다. 또한 진공 반죽 공법으로 기포를 제거한 만두피가 씹는 맛을 더해준다. 개성 왕새우만두는 지난 9월 출시된 업계 최초의 새우만두로, 출시 4개월 만에 누적매출 1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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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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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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