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동서식품이 젊은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포니브라운’과 협업한다.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새해를 맞아 ‘맥심카페 X 포니브라운’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맥심 카페의 메인 슬로건인 ‘당신의 하루에 색깔을 입히세요(Colorize your life)’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컬러(Color)와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두 단어를 합성한 ‘컬라보레이션(Colorboration)’이 콘셉트다.
동서식품은 이번 캠페인을 맞아 한정판으로 맥심카페 X 포니브라운 콜라보레이션팩을 출시했다.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포니브라운 캐릭터가 제품 패키지에 새겨져 즐거움과 특별함을 더했으며, 맥심카페 4종(모카라떼·카푸치노 바닐라향·카푸치노 헤이즐넛향·카라멜향 마키아또)과 한정판 플래너 1개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맥심카페 공식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maximcafe2017)에서 오는 20일까지 맥심카페 X 포니브라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유, 새해소망 네 글자 토크, 친구소환 댓글달기 등의 형식이며, 당첨자에게는 맥심카페 X 포니브라운 콜라보레이션팩 증정될 예정이다.
김정희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은 다양한 맛으로 단조로운 하루에 색깔을 입혀주는 맥심카페 콘셉트를 살려 기획했다”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인 포니브라운이 새겨진 맥심카페와 한정판 플래너로 더욱 활기찬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