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옥션, ‘마네킹 챌린지’로 기부 동참 = 옥션이 ‘스피킹맥스’와 함께 장애어린이들의 재활을 응원하기 위해 ‘마네킹 챌린지’에 동참한다. 마네킹 챌린지(Mannequin Challenge) 기법은 영상이 재생되는 동안 참가자들이 마네킹처럼 부동자세를 유지하는 것으로, 다수의 SNS에서 급속도로 퍼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옥션은 최근 진행한 스피킹맥스 광고의 메이킹 필름을 마네킹 챌린지 형태로 제작해 기부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영상 내용은 스피킹맥스 광고 촬영 모습이며, 방송인 유병재가 외국인을 만나 영어마비가 오는 모습이 마치 멈춰 있는 마네킹과 흡사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마네킹 챌린지 기부활동은 SNS에서 펼쳐진다. 옥션 페이스북에서 해당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좋아요’나 ‘공유하기’ 등 SNS 활동을 취합한 숫자에 100원을 매칭해 장애어린이들에게 기부되는 방식이다.
미샤, ‘금설 텐션 팩트’ 출시 =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브랜드숍 미샤는 인기 제품인 ‘금설 기윤 에센스’의 한방 성분을 그대로 담은 고영양 한방 텐션 팩트 ‘금설 텐션 팩트’ 3품목을 출시했다. 한방 영양 크림을 바른 것처럼 피부 결점을 촉촉하게 커버하고 윤기를 부여해 주며, 정제수 대신 사용된 25년근 발효 산삼수와 녹용 추출물 등 한방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슬릭 커버 파우더는 피부 흠집을 꼼꼼하게 메워 도자기처럼 매끄러운 피부 결을 완성하며,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유약보함액과 장미꽃수, 순금도 함유됐다. 촘촘하고 탄성 있는 텐션망이 두 겹으로 겹쳐진 ‘2중 텐션망’도 장점으로, 세밀한 양 조절이 가능해 화장이 더욱 편리하며 정교한 장미 문양으로 동양미를 더했다. 색상별로 1호 ‘화사한 빛’, 2호 ‘은은한 빛’, 3호 ‘건강한 빛’ 등 세 가지 제품이 준비됐다. 이달 말까지 금설 텐션 팩트 구매 고객에게 ‘금설 기윤 마무리 에센스’ 정품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설 텐션 팩트의 용량은 17g, 가격은 3만4000원이다.
자올, 탈모극복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 탈모&두피치유 전문기업 ㈜자올(대표 민경선)은 오는 22일까지 2주간 ‘두드려도 안되면 3천모를 심어주마!’ 탈모극복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젝트는 탈모 고민을 가진 사람들에게 자올 닥터스오더 제품의 무료체험 기회를 줘 탈모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두피관리 습관 등을 묻는 지원서와 현재 두피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해 제출하면 되며, 자올 닥터스오더 공식 홈페이지(http://thezaol.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지원자 중 총 5명을 선정해 3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자올 닥터스오더 라인 제품과 스스로 두피 개선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두피 현미경을 증정한다. 5명의 3개월 무료 체험단 중 가장 개선 효과가 좋은 참가자 1명에게는 자올 닥터스오더 50만원 상품권을 추가 지급하며, 체험자의 두피에 아무런 변화가 없을 경우 3000모낭의 모발이식을 무상 지원한다. 전체 지원자에게는 3만3000원 상당의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부스터 60ml’를 무료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