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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모아나의 감동, G마켓에서 이어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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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17, 2017, 16:01:06

캐릭터 상품 최대 48% 할인 판매..겨울왕국·어벤저스 등 관련 제품도 최대 69% 할인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마켓이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Moana)’의 캐릭터 상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오는 26일까지 무비 컬렉션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아나개봉을 기념해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마련한 기획코너로, 미국 이베이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모아나 캐릭터 상품을 포함해 피규어 신제품 등을 함께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목걸이를 누르면 주제가를 부르는 노래하는 모아나 피규어’(49900), 영화 속 캐릭터들의 피규어가 들어있는 그림책인 모아나 비지북’(1900), ‘스타라이트 카누 플레이세트’(79000) 등이 있다.

 

또한 모아나 스티커북’(4950) 등 모아나 신제품을 비롯해 유아동을 위한 스토리북, 두뇌 플레이북 등 다채로운 테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영화예매권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26일까지 무비 컬렉션 페이지에서 매일 ID1회 응모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1인당 2매씩 모아나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G마켓 이벤트 공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밖에 겨울왕국과 주토피아, 미키부터 마블의 어벤저스, 스타워즈까지 아이와 어른 모두 열광할 만한 인기 캐릭터 제품들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디즈니 썸썸 라이트닝 스피커59000원에, ‘마블 프리미엄 레전드 피규어 시리즈는 기존가 대비 13% 할인해 62400원에 선보인다.

 

G마켓에 입점돼 있는 디즈니 공식 브랜드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디즈니’, ‘마블’, ‘스타워즈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유승우 G마켓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과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사랑하는 키덜트족을 중심으로 최근 각종 애니메이션 영화들이 주목받고 있다영화 모아나 개봉을 기념해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피규어와 베이비돌 등의 인형부터 RC, 컬러링북까지 다양한 정품 캐릭터 상품들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애니메이션 모아나는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가 저주에 걸린 모투누이섬을 구하기 위해 전설의 영웅 마우이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내용의 영화로, 현재 인기리에 상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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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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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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