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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제일제면소, ‘겨울愛면’ 2종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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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17, 2017, 17:01:27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제일제면소, ‘겨울’ 2종 출시 = CJ푸드빌의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www.cheiljemyunso.co.kr)는 추운 겨울을 맞아 뜨끈한 국물을 즐길 수 있는 겨울’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신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우동면과 칼국수면을 사용한다. 20~26온도를 유지하는 제면실에서 24시간 이상 숙성시켜 만드는 자가제면(自家製麵)은 쫄깃한 식감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불고기 우동은 담백한 국물, 풍성한 소불고기 고명, 쫄깃한 우동면 3박자가 잘 어우러진 면 요리로 가다랑어포를 우려 만든 육수에 감초를 넣고 양념한 소불고기를 볶을 때 나오는 육즙을 섞어 더욱 깊은 국물 맛을 이끌어 냈다. ‘육개장칼국수는 칼칼하면서 깔끔한 서울식 육개장 육수에 얇게 찢은 소고기와 향긋한 부추를 올렸다. 이번 겨울은 전국 제일제면소 12개 매장(코엑스몰점, 서울역사점, 대구신세계백화점점, 인천공항입국점 제외)에서 다음 달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홈플러스, 설 맞이 주방용품 대전 = 홈플러스는 설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전국 142개 점포에서 주방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테팔, 해피콜, 풍년, 코렐, 락앤락, 글라스락 등 브랜드 별로 20~50% 할인 또는 행사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테팔 리미티드 에디션 프라이팬 2·우노 스텐냄비 2종 세트 각 39900, 테팔 기획 프라이팬 2종과 뒤집개 세트는 29900, 코렐 SANNOIS(사누아) 5인 디너세트 28P98900원 등이 있다. 풍년 압력솥 6인용 39900, 동양매직 전자레인지 58900, 쿠첸 열판 압력밥솥 6인용 107900원 등을 행사가격으로 마련했고, 기타 주방 용품으로는 락앤락 도마와 도루코 칼 가위세트를 비롯해 저장 용기·코멕스 잡곡통·대나무 덮개 채반 등을 판매한다  

 

 

맥캘란, 설 선물세트 2종 출시 = 에드링턴 코리아(대표이사 김주호)의 맥캘란은 설을 앞두고 각각 12·15년 싱글몰트 위스키로 만든 선물세트 2종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단일 제품 판매가와 동일한 가격에 전용 잔과 미니어처 위스키를 함께 구성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합리적인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맥캘란의 자랑 중 하나인 최상급 오크통을 패키지의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선물에 품격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맥캘란 12년 셰리오크는 입 안 가득 퍼지는 말린 과일향과 셰리향이 우디향과 함께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도수는 40도다. ‘맥캘란 15년 파인오크는 오크통에서 자연스럽게 얻어진 옅은 갈색의 천연 컬러를 눈으로 즐길 수 있으며 장미, 시나몬, 초콜릿, 오렌지, 건포도의 맛과 향을 섬세한 미각으로 느낄 수 있다

 

 

스위스퓨어, ‘로지 릴리프 톤업 크림출시 =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는 로지 릴리프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자연 유래 칼라민성분의 천연 색상인 핑크빛 내용물로 피부를 복숭아처럼 생기 있게 톤업 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칼라민은 민감성 피부를 보호하거나 손상된 피부의 복원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에델바이스 추출물은 피부 수분을 보충하며 세라마이드NP 성분과 판테놀 성분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한다. 주름개선과 미백의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적당량을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주면 생기 있는 핑크빛 톤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저녁에 사용할 경우 별도의 클렌징이 필요 없으며 아침에는 선블록 제품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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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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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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