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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콘 카메라를 사면 제주도 항공권이 내 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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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31, 2017, 11:01:05

G마켓, 니콘 구매 고객 대상 ‘제주도 항공권 응모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마켓이 니콘과 연계해 제주도 항공권이 걸린 행사를 준비했다.

 

G마켓은 다음달 5일까지 디지털카메라 니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항공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니콘 카메라 혹은 렌즈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제주도 항공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총 22종의 상품 가운데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경품 혜택은 1등부터 5등까지 주어진다. 1등은 총 2명으로, 당첨자에게는 오는 3월 중 자신이 원하는 일정을 선택해 제주도에 갈 수 있는 항공권(1인당 2)’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2(3)에게는 캠핑의자와 테이블, 캠핑 매트로 구성된 콜맨 캠핑세트를 증정한다.

 

3등 총 4명에게는 블루투스 기능을 갖춰 셀카봉은 물론 DSLR 카메라의 삼각대나 빔프로젝터의 거치대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벤로 6IN1 BK10’을 제공한다. 이밖에 영화 무료 관람권과 커피 상품권을 4(5)5(10) 경품으로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전문 사진작가는 물론 하이 아마추어에게 제격인 3635만 화소의 니콘 D810’을 할인가 2641000원에 선보인다. 중급형 DSLR로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좋은 니콘 D7200’도 할인해 95만원에 판매한다.

 

카메라뿐만 아니라 망원렌즈부터 단렌즈까지 여러 종류의 렌즈도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사이트의 카메라 카테고리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동익 G마켓 디지털팀 팀장은 “DSLR이 스마트폰 카메라보다 감각적인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는 매력 때문에 입학과 졸업 선물로 찾는 이들이 많다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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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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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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