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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청정원, '쉐프의 치킨스톡' 튜브형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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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ly 16, 2025, 14:07:48

손쉬운 양 조절·보관 편의성 높인 신제품..외식급 감칠맛 그대로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집밥 수요가 증가하면서 조리 편의성과 맛을 모두 갖춘 조미료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대상㈜(이하 대상) 청정원이 사용 편의성을 높인 튜브형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대상㈜ 청정원은 종합 액상 조미료 시장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스테디셀러 ‘쉐프의 치킨스톡’의 튜브형 제품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닭고기, 닭뼈, 채소 등을 우려낸 기존 액상형 치킨스톡의 깊고 진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손으로 눌러 원하는 양만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튜브 용기를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한 손으로도 조작이 가능해 요리 중 사용이 편리하고, 부피가 작아 냉장고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깨질 우려가 없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앞서 청정원은 지난 5월에도 ‘프리미엄 굴소스’를 튜브형으로 출시하며 조리 편의성을 강화해왔습니다. 이번 치킨스톡 튜브형 출시는 라인업 확대를 통해 다양한 조리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입니다.

 

고봉관 대상 편의소스팀장은 “스테디셀러인 치킨스톡을 보다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튜브형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인사이트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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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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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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