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5930]가 폴더블 신제품 '갤럭시 Z 폴드7·Z 플립7'을 활용해 삼성 라이온즈·KT 위즈·두산 베어스 프로야구 3개 구단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우선 17일부터 정규 시즌 기간 동안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 '갤럭시 Z 폴드7'과 함께 하는 '갤럭시 Z 폴드7' 전용 좌석과 '갤럭시 홈런존'을 운영합니다.
관람객들은 '갤럭시 Z 폴드7'이 설치된 루프탑석 좌석에서 '갤럭시 Z 폴드7'의 화면으로 야구 중계를 감상하며 직관 인증사진을 촬영하는 등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Z 폴드7'과 자신의 스마트폰을 함께 거치해 야구장 촬영 후 사진을 비교하는 등 '갤럭시 Z 폴드7'의 2억 화소 카메라 체험도 가능합니다.
또, 좌측 외야석에 마련된 갤럭시 홈런존에서 홈런 달성 시 '갤럭시 Z 폴드7'을 증정하는 '홈런존 이벤트'는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17일부터 20일, 8월12일부터 14일까지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물놀이와 함께 야구를 즐길 수 있는 'KT 워터 페스티벌' 기간과 연계해 체험존과 셀피존을 운영합니다.
고객들은 체험존에서 '갤럭시 Z 폴드7·Z 플립7'과 '갤럭시 워치8 시리즈'를 사용해 볼 수 있고 셀피존에서는 '갤럭시 Z 플립7'으로 셀피를 촬영한 뒤 '생성형 편집' 기능으로 사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 외야 전광판은 '갤럭시 Z 플립7'의 프레임을 적용해 현장 진행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8월13일에는 갤럭시 데이를 열고 응원전을 진행합니다. 1루 측 티켓을 소지한 관람객들은 '갤럭시 Z 폴드7' 형태의 응원 도구에 나만의 응원 문구를 작성하고 대형 카드섹션을 연상시키는 퍼포먼스도 펼칠 예정입니다.
23일부터 24일, 8월26일부터 28일까지는 잠실 야구장에서 '갤럭시 체험존'을 운영해 '갤럭시 Z 폴드7·Z 플립7'과 업'갤럭시 워치 8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 관람객들은 '갤럭시 Z 폴드7'을 형상화한 대형 스크린을 배경으로 응원하는 팀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는 구단별 이벤트 기간 동안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수원 KT 위즈 파크, 잠실 야구장에서 '마스코트 승요(승리 요정) 셀피'와 '히든 포토 PICK'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각 구장에서는 구단의 마스코트와 함께 '갤럭시 Z 플립7'의 '플렉스 캠'으로 셀피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셀피를 대형 전광판에 송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히든 포토 PICK'은 전광판에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는 '퀵쉐어' QR코드를 스캔해 야구 관련 사진을 다운받고 경기장 내 프린트 존을 방문하면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