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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G락페’ 프로모션 오픈…3일간 베스트상품 업계 최저가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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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01, 2025, 15:09:11

5% 중복쿠폰 선착순 제공…'테슬라 모델Y' 경품 이벤트
매일 오전 10시 특가템 공개…유튜브 광고 속 득템 상품도 단독 특가에 판매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G마켓과 옥션이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한정수량 특가전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G락페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매달 1일마다 3일 동안 진행합니다. 고객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한정수량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까지 가격을 내리는 콘셉트입니다.

 

할인혜택으로는 우선 매일 선착순으로 '5% 중복쿠폰'을 제공합니다.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됩니다. 일부 브랜드 상품은 최대 20% 중복쿠폰 혜택도 제공합니다.


'한정 특가 오픈'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새로운 특가상품을 공개합니다. 디지털/신선식품/뷰티 등 주요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 최대 79% 할인가격에 판매합니다. 1일자 대표상품으로 ▲허니듀 멜론 ▲동원 DHA 참치 ▲이천 테르메덴 풀&스파 종일이용권 등이 있습니다.


브랜드 별 인기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선보이는 '브랜드쇼'에는 ▲삼성전자 ▲필립스 ▲정관장 ▲센텔리안24 ▲유한킴벌리 ▲테팔 ▲노스페이스 ▲신성통상 ▲김정문알로에 등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이 외, 테슬라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G락페 전용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기만 해도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명을 선정, '테슬라 모델Y'를 증정합니다.


G마켓 관계자는 "최근 소비 트렌드인 '페스티벌 코어 트렌드'를 반영해 매월 1일마다 G마켓과 옥션에서 신나게 '질러볼 수 있는' 페스티벌 같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9월 행사는 파격적인 특가 상품과 인기 브랜드 할인뿐 아니라 경품 이벤트까지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G마켓은 G락페를 홍보하기 위해 김경호, 박완규, 체리필터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각 락커의 히트곡 속에 G마켓 특가상품을 재미있게 녹여낸 콘셉트로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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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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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디지털 전략·서비스 혁신 높은 평가

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디지털 전략·서비스 혁신 높은 평가

2025.09.01 10:43:2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유플러스[032640]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5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에서 이동통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고객 중심 디지털 전략과 서비스 혁신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4년 통신부문 첫 평가 이후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고객이 디지털 채널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했을 때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입니다. 한국표준협회는 이동통신, 종합가전, 은행 등 17개 산업분야 59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의 고객의 디지털 경험이 이전과 비교해 간결해졌다고 강조했습니다. 예를 들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은 로밍 요금제 비교부터 신청, 혜택 확인까지 한 화면으로 마칠 수 있어 공항 가는 길에서도 모든 절차를 간편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결합 할인을 받을 때는 복잡한 서류나 매장 방문 없이 온라인에서 멤버 추가와 할인 배분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는 고객 취향과 이용 패턴을 분석하고 미리 추천해 필요한 혜택을 찾는 시간을 줄였습니다. 디지털에 익숙한 고객은 요금 납부나 이용 현황 조회 같은 간단한 기능은 물론, 요금제 변경 같은 작업도 스스로 해결하도록 셀프 해결 범위를 넓혔습니다. 고객 입장에서 중요한 안내는 필요한 순간에 미리 전달해 놓치지 않도록 했습니다. 매장에서 가입한 고객도 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받았던 상담을 디지털까지 끊김 없이 이어갈 수 있습니다. 고객의 상담센터 이용 경험도 AI로 개선했습니다. 간단한 문의는 24시간 처리할 수 있도록 챗봇, 콜봇 사용성을 강화했으며 상담사 통화를 위한 ARS 안내 또한 AI가 판단해 지금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부터 먼저 안내합니다. 상담사와 대화할 때도 AI 상담 어드바이저가 상담사에게 지난 상담 이력은 물론 단순 질문에 대해 미리 답변을 준비해 줍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편안하고 즐거운 디지털 고객 경험을 추구하는 한편 고객 편의 향상 목적의 UX/UI 개선도 지속한다는 방침입니다. 이재원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부사장)은 "AI를 활용한 더 편리한 서비스, 직관적인 화면 구성을 통해 이용 과정을 더욱 심플하고 몰입감 있게 바꿀 계획"이라며 "곧 선보일 새로운 통합 서비스에서 AI와 맞춤형 경험을 결합해 고객이 원하는 순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정확하게 제공하는 디지털 환경을 구현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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