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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뉴발란스 ‘775 체리블라썸’ 사전 예약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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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rch 29, 2017, 11:03:17

선착순 775명 한정판 체리블라썸 단독 예약..뉴발란스 990·999 시리즈도 할인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G마켓이 오는 4월 2일까지 뉴발란스 한정판 제품 ‘775 체리블라썸’을 예약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은 2014년에 출시해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999 모델의 한정 컬러로, 3년만에 한정판으로 다시 발매됐다. G마켓은 단독으로 ‘775 체리블라썸’ 총 775개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또한, ‘뉴발란스 핑크팩’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유니(UNI) 라인인 ‘컬러 블록 후드티’(7만 6050원), ‘스포츠 코치 자켓’(13만 2050원), ‘레터온백 반팔 맨투맨’(6만 1050원)을 비롯해 ‘우먼 4부 반바지’(5만 6050원)와 ‘로고 베이스볼캡’(3만 1050원) 등이 마련돼 있다.

 

뉴발란스의 인기 모델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990 시리즈 운동화(W990GL3)’는 43% 할인한 10만 1300원에, ‘999 모델(ML999AA/ML999PSW)’은 6만 7900원에 선보인다. 간절기에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트레이닝 집업 자켓과 트레이닝 바지도 각각 10만원대와 8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맨투맨과 후드티, 클래식 캡 모자, 백팩류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입시 10% 카드사 즉시 할인(현대·롯데·국민·농협)을 받으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김윤상 G마켓 스포츠 담당 팀장은 “벚꽃 축제 기간에 체리블라썸 한정판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외에도 다양한 인기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만큼, 봄 신학기 선물이나 봄맞이 쇼핑을 하기 위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1년 중 3월과 4월이 운동화가 가장 많이 판매되는 ‘성수기’인 것으로 나타났다. G마켓에서 지난 2년 동안 월별 운동화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2015년과 2016년 모두 연간 운동화 판매량의 약 30%가 3월과 4월에 집중됐다.


최근 3월 들어(2017년 3월 1일~3월 27일) 역시 운동화 판매량이 급증하며 작년 동기 대비 14%, 전월 동기 대비 32% 각각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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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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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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