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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프 ‘살바토레 쿠오모’와 바리스타 ‘폴 바셋’에 부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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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y 24, 2017, 14:05:29

매일유업, 오는 26일 부산 롯데백화점에 고객 이벤트차 방문
나폴리 피자·커피 직접 만들어 제공..선착순 100명 사인·촬영 가능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매일유업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살바토레 쿠오모'와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폴 바셋'에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살바토레 쿠오모(Salvatore Cuomo) 촐괄 셰프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Paul Bassett)’이 방문한다.

 

피자와 커피를 통해 세계 최고의 맛을 선보이고 있는 살바토레 쿠오모 셰프와 폴 바셋 바리스타는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브랜드를 운영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


또한 매일유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에 브랜드 론칭 시 차별화된 맛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주목을 꾸준히 받고 있다. 이러한 인연과 더불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와 ‘폴 바셋’ 매장이 입점돼 있어 세계적인 셰프와 바리스타를 한 곳에서 만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 행사가 기획됐다.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총괄 셰프인 살바토레 쿠오모가 직접 만든 정통 나폴리 피자의 시식 기회가 주어진다. 또 ‘폴 바셋’ 매장에서는 커피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바리스타 폴 바셋이 직접 만든 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당일 선착순 100명 고객 대상으로 공동 사인회 및 사진촬영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의 특별제작 부채와 D.O.C 피자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더 키친 살바토레’ 홈페이지(www.kitchensalvatore.kr)와 ‘폴 바셋’ 홈페이지(www.baristapaulbasset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살바토레 쿠오모(Salvatore Cuomo)’는 이탈리아 나폴리 출신의 요리사로, 현재 국내와 더불어 일본과 필리핀 등에서 매장을 성황리에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09년 서울 압구정동에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라는 이름으로 첫 선을 보이며 미식가들 사이에서 주목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 5월 초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이탈리아의 나폴리탄 피자를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와 간소화된 메뉴로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정통 나폴리탄 레스토랑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 매장을 신규 론칭했다.

 

‘폴 바셋(Paul Bassett)’은 호주 출신의 최연소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으로, 폴 바셋의 기술과 장인 정신을 통해 최고 품질의 생두를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폴 바셋이 직접 커피 농장을 방문해 생두를 확보하고 국내 직원들에게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해 전 매장이 동일한 커피 맛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또한 폴 바셋은 지난 17일 방한해 ‘80 Stories, 폴 바셋만의 공간이 주는 특별한 이야기’라는 컨셉으로 전국 80여개 매장 중 선정된 30여개 매장을 투어하며 커피 추출 등 폴 바셋만의 특별한 공간에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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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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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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