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라이프

서기봉 사장 “명예이장이 일손 도우러 왔습니다”

URL복사

Thursday, June 01, 2017, 18:06:00

농협생명, ‘또 하나의 마을’ 결연 도전리 찾아 봉사..임직원 40명·주민 40명 함께 참여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서기봉 NH농협생명 사장과 임직원들이 결연 마을인 경기도 여주시 도전리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서기봉 사장은 도전리 명예이장, 직원 40명은 도전리 명예주민이다.

NH농협생명(대표 서기봉)은 지난 31일 계속된 가뭄으로 메마른 농촌에 힘을 보태기 위해 경기도 여주시 강천면 도전리를 찾아 농가의 일손을 도왔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서기봉 농협생명 사장과 소원형 농협생명 경영지원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40여명과 이길수 NH농협은행 여주시지부 지부장, 이광수 여주농협 조합장, 이기청 도전4리 이장 등 주민 40여명이 함께했다. 

도전리의 명예이장인 서기봉 사장과 명예주민인 직원 40여명은 고구마와 콩을 심고 비닐을 씌우며 지역 농업인들을 도왔다.
 
농협생명과 도전리는 작년 5월 ‘또 하나의 마을’ 결연을 맺어 대표이사는 명예이장으로, 직원들은 명예주민으로 위촉받았다. 결연과 함께 지속적인 도농교류를 약속했다. 이날 농협생명은 마을 지원물품으로 빔프로젝터를 전달하고 지역 농산물을 구매했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지난해 5월 결연을 맺을 당시 처음 만났던 농협생명 직원들과 도전리 주민들이 반가운 얼굴로 안부를 물으며 점심식사를 함께했다”고 말했다.
 
서기봉 사장은 “‘또 하나의 마을’ 결연을 맺은 도전리에 와서 우리 직원들과 주민들이 이웃처럼 정을 나눌 수 있어 더욱 보람찼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의 도농교류는 물질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정서적인 공감대까지 함께 나누는 인연으로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