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오늘의 보험소식] BNP파리바생명, 대출안심보험 출시 外

URL복사

Monday, August 07, 2017, 18:08:13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BNP파리바생명, 대출안심보험 출시=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대표 브누아 메슬레)은 지난 3일 방카슈랑스 제휴 은행인 SC제일은행과 신용생명보험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무배당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을 SC제일은행의 모바일 앱을 통해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무배당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은 보험회사가 대출 고객의 대출금을 대신 갚아주는 상품이다. 보험 가입자가 대출 기간 중 사망 또는 80% 이상의 고도장해,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진단 등으로 대출금 상환이 어려울 경우가 해당된다. 

가입대상은 SC제일은행의 기존 대출 고객들이다. 휴대폰에서 SC제일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은행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가입할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월 보험료 7000원 이상 신규 가입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여행용 파우치가 제공된다.

교보생명, ‘교보GI변액종신보험’ 출시= 교보생명은 사망 보장부터 질병 보장까지 폭넓게 보장하는 새로운 개념의 종신보험 ‘교보GI변액종신보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보험료의 일부를 펀드에 투자해 운용성과에 따라 보험금이나 적립금이 변하는 변액종신보험이다. 사망 보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질병과 수술, LTC(Long Term Care, 장기간병상태) 발생 때 사망보험금의 일부를 먼저 받을 수 있다.

가입 후 특정시점이 지나면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보증해줘 적립금 손실 가능성이 있는 변액보험의 단점을 보완했다. ‘장기건강관리보너스제도’도 추가해, 가입 후 GI나 LTC가 발생하지 않으면 10년 경과 후부터 이미 납입한 보험료 보증시점까지 매년 보험가입금액의 0.1~0.3%의 건강관리보너스를 지급한다.
 
주계약 7000만원 이상 가입하면 ‘교보헬스케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진단보험금을 받거나 장해지급률 50% 이상인 장해상태가 될 경우에는 주계약 보험료가 납입면제 된다. 만 15세부터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금액에 따라 2.5%에서 최대 3.5%까지 보험료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라이나생명, ‘2017 LINA 주니어 글로벌 챌린저’ 진행= 라이나생명(대표이사 홍봉성)은 텔레마케터설계사(TMR)의 자녀들과 함께 5박 7일 간 이탈리아로 떠나는 ‘2017 LINA Jr. Global Challenger(라이나 주니어 글로벌 챌린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세 번째다. 영업성과가 우수한 TMR들의 자녀들을 데리고 로마, 피렌체, 베니스 등 이탈리아 주요 도시를 방문한다. 관련 비용은 라이나생명이 모두 부담한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TMR 대부분이 어머니이기 때문에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그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자녀교육에 도움을 주고 싶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싱가폴, 시드니에 이어 이번 이탈리아까지 매년 행사규모를 키워 더 많은 TMR 자녀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배너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2025.08.10 06:0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7월 전국 평균 기온은 지난 1994년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고 서울의 7월 열대야 일수는 22일로 117년 만에 최다 기록을 세웠습니다. 8월 역시 폭염과 비 소식이 이어지며 더운 날씨를 이겨낼 여름 나기 아이템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질 전망입니다. 여름철 무더위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먹거리입니다. 유통업계는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칠링템(칠링+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탄산음료부터 여름면 신제품, 여름철 인기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과 팝업 공간을 선보이며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의 사이드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최근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2021년 출시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신제품은 소다향과 스프라이트 고유의 톡 쏘는 상쾌함이 어우러진다. 마실 때마다 입안에 시원함이 퍼지는 것과 같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운 여름을 상쾌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름이면 절로 떠오르는 시원한 여름면 신상 출시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오뚜기는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신제품 ‘고기리 물막국수’를 출시했습니다. 물막국수 스타일로 생면 메밀면에 자극적이지 않은 육수를 더했습니다. 생면을 사용해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입니다. 하림은 여름철 대표 별미를 재현한 ‘더미식 초계국수’를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은 상온 밀키트 간편식입니다. 초계국물과 닭고기 고명이 동봉돼 별도의 다른 고명 없이도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림 측은 "시원한 초계 국물에 하림의 닭가슴살이 더해져 여름 별미로 좋다"고 말했습니다. CU는 여름 시즌 면 요리 수요 증가에 대응해 정통 면류 3종을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일반 식당 대비 3배가량 저렴하게 설정했습니다. ‘정통 냉우동’은 우동면으로 식감을 높이고 무 블록 등을 더했으며 ‘정통 메밀소바’는 메밀면과 가쓰오 소스의 조화를 강조했습니다. 요거트월드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협업해 진행 중인 캐리비안 베이 썸머 페스티벌과 에버랜드 워터 페스티벌에서 여름 한정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여름 축제 테마에 맞춘 메뉴부터 원피스 콜라보 메뉴 등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입니다. 모든 메뉴를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제공합니다. 코카콜라 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무더위 속 여름철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 중입니다. 그 일환으로 지난 6월 말부터 전국 25개 대학의 농촌봉사활동 단체에 1만2000개의 토레타! 제품을 지원했습니다. 토레타!는 지난 2일과 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에서 열린 ‘2025 한강나이트워크42K With 토레타!’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음료를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한강나이트워크42K’는 여름밤 한강을 따라 14㎞부터 42㎞까지 다양한 코스를 걷는 국내 유일의 야간 걷기 행사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출발지와 각 체크포인트에 토레타! 음료 공급대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수분을 보충하며 완주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