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GS25, 원두커피 Cafe25 올해 ‘1억잔’ 판매 목표

URL복사

Monday, September 18, 2017, 16:09:07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7000만잔 판매..신메뉴 ‘모카라떼’ 출시.

[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편의점 원두커피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GS25는 지난 2015년 12월에 론칭한 Cafe25(이하 카페25)의 원두커피가 현재까지 7000만잔이 판매됐다고 18일 밝혔다.


카페25는 최근 3개월 동안 하루 평균 20만잔, 한달에 600만잔이 팔려나가며 높은 판매율을 이어가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가성비’와 다양한 메뉴가 인기 요인으로 분석됐다.


GS25는 동절기를 맞아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에 이어 신메뉴 ‘카페모카’를 선보인다. 우유와 초콜릿이 잘 어우러진 카페모카의 가격은 1500원이다.


GS25는 카페모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카페라떼 또는 카페모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크래커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현민 GS25 원두커피 담당자는 “카페25는 에스프레소 방식의 머신을 도입해 다양한 커피 메뉴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올해 1억잔 판매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25는 현재 7000여 점포에서 카페25를 판매하고 있으며 지속 늘려나갈 계획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은지 기자 cho.ej@inthenews.co.kr

배너

캘리그라피와 한국무용이 만난 사계…춘천서 융합 전시 열린다

캘리그라피와 한국무용이 만난 사계…춘천서 융합 전시 열린다

2025.11.05 17:29:25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사계절의 감정을 글과 춤으로 풀어내는 융합 전시 ‘캘리살롱: 여인의 사계 – 봄에서 다시, 봄으로’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춘천 갤러리 아르코테카(아르케이프 커피)에서 열립니다. 이번 전시는 ‘자연의 순환과 감각적 시간’을 주제로 진행됩니다. 캘리그라피 작가 조성령의 서체에서 드러난 감정의 선과 조성민 안무가의 움직임이 교차하며, 글과 몸의 예술적 대화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조성령 작가는 사계절 정서를 붓끝으로 표현하며 내면 감정과 시간의 결을 담았습니다. 조성민 안무가는 이를 몸짓으로 확장해 정적 시각예술과 동적 무용이 조화를 이루는 형식을 구현합니다. 고현서 기획자는 관람자가 전시장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캘리그라피 붓터치와 무용 동작이 결합된 전시형 퍼포먼스를 통해, 춘천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융합예술 형식이 적용됩니다. 관람객은 글과 춤, 시각과 감각을 통해 사계절 감정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시간의 흐름과 감정 변화를 공간 전체에서 체감할 수 있습니다. 조성령 작가는 “글과 춤이 서로의 언어가 되어 감정의 선율을 완성하는 전시”라며 “붓끝에서 시작된 울림이 춤으로 이어져 관객이 일상 속에서 잠시 멈추어 자신의 봄을 떠올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시 관련 자세한 정보는 춘천문화재단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너